오프샵 오픈

고드름 키위

OG9

고드름 키위

PG/VG : 60/40

용량 : 30ml

  멘솔   과일   입호흡

키위샤벳을 먹은 듯한 맛
사각사각한 키위과육과 새콤달콤한 키위시럽이 가득 찬 고드름!

#아이스크림 #샤베트

리뷰의 평점 (9건)

4.2

단맛 3.7

멘솔 3.4

목긁음 0.4

바디감 0.9

상큼함 2.6

멈훈 22.11.21 22:52:41

[ 아스파이어 빌터+종이 드립팁 ]

4.0

키위 액상은 여태 3종류정도 펴본거같은데 개인적으로는 이게 원탑입니다.
플레인 요거트향이 살짝 스치다가 키위의 향이 느껴지면서 뱉으면 단맛이 살짝 남지만 빠르게 사라집니다.
쿨링은 딱 적당한 느낌이었습니다. 겨울에도 피면서 찬물마시는거 아니면 충분히 필수있는?
적당한 단맛에 적당한 쿨링과 기분좋은 키위의 향, 그리고 키위액상이 과멘중에 상대적으로 찾기 어렵기때문에
키위액상이 생각날땐 더 좋은 액상이 나오지 않는한 저는 계속 이 제품으로 구매할거같습니다.

여담) 빌터 사용자분들은 종이 드립팁 말고 플라스틱 드립팁 쓰시면 맛과 향이 더 잘 올라옵니다.
+추가-슬러지가 좀 빨리끼는 느낌이 있네요. 근데 맛이 더 살아난 느낌이라 오히려 좋아,,,?

단맛

3

멘솔

3

목긁음

1

바디감

0

상큼함

3

총점

4

Hoya9518 22.08.17 22:20:09

[ 페이보스틱 0.6 옴 20w ]

4.0

맛있다 레알 짱짱
멘솔로 5년 다져진 나에게는 약간 보통? 정도이고
일단 날숨때 키위향이 잘 표현된 액상인거같다.
단맛적당 하고 멘솔 괜춘함 가격도 착함
리뷰쓸라고 이마트에서 15900원 주고 키위 한팩 샀다 ㅋㅋ
실제 키위에 가까운 맛을 내는거같다

단맛

3

멘솔

3

목긁음

1

바디감

0

상큼함

3

총점

4

choiyh103504 22.06.15 17:54:01

[ 제우스 서브옴 ]

3.0

약간 묽은 키위? 느낌
깔끔하지는 않아요
고드름 콜라는 깔끔했는데 키위는 본연 맛을
많이 못느끼겠네요
액상뽑기가 잘못된건지 내 혀가 이상한건지
달다고 하시는 분들 있던데 저한테는 적당했습니다
근데 데일리로는 별로 생각 안날듯
이거 말고도 맛있는 액상이 많아서 사려고 안찾아볼 것 같아요

단맛

3

멘솔

3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3

총점

3

녹차맛초코칩 22.06.09 10:29:46

[ 부푸 프이쓰루 프로 0.7옴 ]

4.0

일단 뚜껑 따자마자 느낀 냄새는 약간 키위 아이스크림 향.

맛은 생 키위 보다는 냄새와 비슷하게 키위 아이스크림 맛이 나고 약간 키위 특유의 끝맛이 올라오는 느낌의 맛이였습니다. 단맛은 아주 단 정도는 아니고 달달한 액상에 거부감 없으시면 괜찮은 정도입니다.

예전 연초필때도 블랙후레쉬-아이스블라스트같은 쎈 멘솔만 폈고 액상도 멘솔 안들어가면 안폈고 나름 멘솔에 강하다고 생각은 했지만, 고드름액상이 이정도로 멘솔감이 강할 줄 몰랐습니다ㅋㅋ 약간 AVDR 액상같은 느낌?

주력액상 두세병 비울때 한병씩 정도 섞어서 하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는 되게 괜찮다 라는 느낌으로 먹은 것 같습니다.

단맛

3

멘솔

4

목긁음

1

바디감

1

상큼함

3

총점

4

네파 22.02.08 06:59:15

[ 베이포레소 스웨그2+유웰 월탱크 0.6 Ω ]

5.0

플레인 요거트맛이 먼저 느껴지는데 뒷맛은 키위맛이 은은하게 납니다. 멘솔은 목이 시원할정도로 세서 좋구요. 키위맛인지 의식하지 않으면 요거트맛만 느껴지는데 전 개인적으로 이런맛 너무 좋아요. 고드름 시리즈는 역시 믿고 먹는 거죠.

단맛

4

멘솔

4

목긁음

0

바디감

2

상큼함

4

총점

5

쥬씨딸바짱 21.10.31 12:32:27

[ 브이쓰루 0.7옴 ]

5.0

맛있다.
순수키위 같은 느낌은 아니다.
약간 요거트??가 들어간 달달한 키위의 느낌.
상큼함 보다는 조금더 꾸덕진 맛.
가격도 착해서 한번쯤 시도해보는걸 추천한다.

단맛

4

멘솔

4

목긁음

1

바디감

1

상큼함

3

총점

5

설탕물불호 21.08.01 23:24:33

[ 발라리안 0.6 ]

3.0

전에 먹어봤던 키위액상처럼 키위맛이 강하지 않아서 키위맛인걸 자꾸 까먹게됨.
시원한 맛에 먹는 달달달달한 맛. 너무 달아서 손이 안감

단맛

5

멘솔

5

목긁음

0

바디감

4

상큼함

1

총점

3

dhspdhk200 21.07.26 22:33:42

[ 제로지 0.65 ]

5.0

난 과일 중 포도와 키위, 배를 정말 좋아한다.

과멘 액상 중 포도는 백포도, 청포도, 적포도 등 다양한 맛이 있었지만,

키위만큼은 진한 액상도 별로 없고, 그마저도 단종된 경우가 많았다.

근데 이건 정말 키위의 맛을 제대로 살린 것 같다.

다만 쓴 맛, 풀 맛이 살짝 나는데 개인적으로

키위의 씨 씹을 때의 맛나느 거 같아서 좋다


키위맛이 궁금하다면 구매해보길 권한다. 가격도 싼 편.

단맛

4

멘솔

3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3

총점

5

나부키 21.02.16 16:44:02

[ 칼리번 발라리안 브이쓰루 AVPPRO ]

5.0

왜 리뷰가 없는진 모르겠지만
고드름 시리즈중에 젤 괜찮음
다른 키위맛 액상은 먹어본적 없지만
이걸로도 충분한듯

단맛

4

멘솔

2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0

총점

5

COMMENTS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