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무화기 세팅 저장 기능 추가

미숫가루

OG9

미숫가루

PG/VG : 60/40

용량 : 30ml

  멘솔   디저트   견과류   음료   입호흡

어릴적 할머니가 타주신 부드러운 미숫가루가
생각나는 미숫가루맛 액상

#미숫가루

리뷰의 평점 (8건)

4.0

단맛 3.8

멘솔 0.6

목긁음 1.9

바디감 3.4

상큼함 0.6

VantaBlack92 20.09.28 00:56:00

[ 칼리번 엑스탈 ]

4.0

오지구가 액상 오지게 잘뽑는듯
설탕 탄 미숫가루를 마시는 느낌
달달하지만 물릴정도로 달지 않으며 향도 너무 진하지 않아 거부감없이 올데이 가능 한번쯤 꼭 먹어볼만한 액상

단맛

4

멘솔

0

목긁음

0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크오크충 20.09.10 16:55:32

[ Uwell Valyrian 0.6옴 ]

4.0

달달한게 아주 부드럽게 잘 넘어감. 미숫가루 재현력도 상당하고 기본적으로 맛은 있음. 쿨링이나 목긁음은 그냥 미세한 정도. 들숨 때 부드러운 미숫가루향 날숨에서 텁텁하지만 달달구리한 향. 하지만 데일리로는 글쎄 달달+텁텁 조합이라 하루종일 물빨하기에는 부담스러우며 음료와 함께 하지 않을 시 좀 거북할 수도 있음.

반병까진 아주 맛나게 비웠지만, 물리는 경향이 있어 재구매를 하더라도 한참 뒤에나 할 듯.

단맛

5

멘솔

1

목긁음

1

바디감

2

상큼함

3

총점

4

광장속비둘기 20.09.08 07:25:45

[ 발라리안0.6옴 트리오 0.8옴 ]

5.0

인생액상 그냥 줜나맛있음

첫노트부터 찐하게 밀어주는 단맛
중간노트는 풍부한 미숫가루와 설탕을 퍼먹는 기분
피뉘쉬는 부드럽고 묵직하게 기분좋은 여운을줌

걍 사셈 존나맛있음

단맛

4

멘솔

1

목긁음

3

바디감

5

상큼함

0

총점

5

87male 20.07.24 20:47:05

[ 드바루v2 입퓨클 0.76옴 ]

4.0

오프샵에서 한두번 흡입해보고 바로 구매 결정한 액상.
미숫가루와 인절미 콩고물의 중간쯤 되는 맛인듯 두개가 같은건가?
암튼 미숫가루를 퍼먹는듯한 느낌으로 적당히 달달하면서 괜찮게 느낌
멘솔이 있는지 없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베이핑 후 시원함이 느껴지는 걸 보니 약간의 쿨링이 첨가된듯
쿨링 싫어해서 4.5를 주고 싶었지만 없어서 4로 함.

단맛

3

멘솔

1

목긁음

2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4

콜과 20.06.07 22:53:33

[ 드바루 입퓨클 0.7옴 ]

4.0

미숫가루라기보다는 인절미 콩고물 맛. 달달하니 맛있음. 코일은 작살남

단맛

4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2

상큼함

0

총점

4

햄빵 20.06.05 20:55:58

[ 버서커1.5 퓨즈드클랩튼0.7옴, 칼리번코코팟 ]

3.0

개인적으로는 팟디바이스에서는 환상적인 미숫가루 그 자체였는데
Mtl에서는...그닥...(본래 달달한 미숫가루를 좋아함)
칼리번은 설탕과 콩가루가 듬뿍들어간 미숫가루
Mtl은 차가운물과 얼음을 듬뿍넣고 향료만 살짝 첨가한 개 밍밍한 미숫가루

팟디바이스용으로는 5점
Mtl은 1점

단맛

4

멘솔

1

목긁음

0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3

쥴리번 20.05.26 08:17:13

[ 칼리번 ]

4.0

달콤하고 미숫가루 + 인절미 먹는느낌.

근데 코일을 정말 심하게 태워먹음 마치 ㅎ오지X 하얀우유 생각남

디저트의 답답한맛이나 심한 멘솔이 없어서 맨솔 싫어하는 분들껜 추천

단맛

3

멘솔

1

목긁음

3

바디감

3

상큼함

2

총점

4

몽쫑 20.05.22 00:54:25

[ 아스파이어 AVP PRO 0.65 ]

4.0

동내 오프샵에서 우연히 시연해봤는데
이건 사야한다!라는 맛이 목을감싸서 사버림
미숫가루라기보다는 콩국수나 인절미에 쓰이는 콩가루에
아주아주 고운 설탕을 잔뜩 섞어서 공중에 흩날리고 그 가운데서 숨을쉰다면 딱
이느낌일거임
목긁음이 살짝 있는데 미숫가루에 그 '가루'라는 단어때문에
느껴지는 목긁음이 콩가루와 설탕입자들이 기도를 긁으면서 폐로넘어가는듯한
느낌을 받음
베이핑했을때 콩가루의 무게감있는 목넘김도 함께해서 아주아주 만족함
아주그냥 취저당함

단맛

3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4

COMMENTS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