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병쥬스는 액상 판매 사이트가 아닙니다

Blue Curasso

쥬스박스

Blue Curasso

블루 큐라소

PG/VG : 50/50

용량 : 30ml

  멘솔   음료   입호흡

여름이면 생각나는 시원한 소다맛으로 진한 소다의 맛에 시원한 멘솔을 넣어 질리지 않으며, 달달하게 입안을 채워줍니다.

#소다

리뷰의 평점 (3건)

3.3

단맛 2.3

멘솔 4.7

목긁음 0.7

바디감 0.0

상큼함 2.7

쓿떽 20.07.08 19:09:05

[ 드바루fl 입퓨클 5바퀴 3.7볼트 베이핑 ]

3.0

그냥저냥..? 소다보다는 바나나킥에 가깝고 쿨링이 상당히 강함 지금껏 먹어본 쥬스박스 액상 중엔 여전히 스파클링 만다린이 1위다 블루 큐라소 평이 상당히 괜찮길래 기대 했는데 느낌이 잘 안옴 그래도 한병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수는 있을듯

단맛

3

멘솔

5

목긁음

1

바디감

0

상큼함

2

총점

3

shabus 20.05.13 15:12:20

[ AVP PRO 1.15 / 칼리번 1.4 ]

4.0

바나나킥 향 + 옅은 소다 향
개인적으로 칼리번에선 멘솔이 엄청 강했고, AVP PRO에선 적당하게 느껴집니다
멘솔이 좀 강한걸 좋아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아서 다 떨어지면 왠지 아쉬 울 것 같습니다.
1개사면 모르겠고, 할인할때 2+1은 가성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옅은 바나나킥 + 소다, 꽤 강한 멘솔

단맛

2

멘솔

4

목긁음

1

바디감

0

상큼함

3

총점

4

shabus 2020-05-26 22:49:08

avp pro 사용시 코일 소모가 꽤나 빠릅니당

야부엉 20.05.09 01:11:26

[ Pm80 0.8ohm ]

3.0

단맛은 적절하거나 조금 약한 수준.
다 좋은데 멘찐에게는 멘솔이 너무 강하다
멘솔이 강해서 다른것들이 죽는 느낌 다른멘솔이들이 시원한 느낌이라면 이건 목구멍 깊숙히 아려오는 팥빙수를 먹었을 때 같음.
연타좀 치고 물마시면 목 너무 아픔
근데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한여름에 가끔씩 시켜 먹을 듯 함

단맛

2

멘솔

5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3

총점

3

야부엉 2020-05-09 17:00:41

소다향 30에 바나나향 60 먼지모를 시원한 향 10정도였어요 바나나향이 지배적이네요

Dr.PlagueVapor 2020-05-09 12:57:22

맛은 어떳습니까?

COMMENTS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