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샵 오픈과 앞으로 역병에서 변경될 소소한 부분들.

Seven Star

수리퀴드

Seven Star

세븐스타

PG/VG : 50/50

용량 : 30ml

  멘솔   음료   입호흡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탄산이 톡톡 튀는 사이다

#사이다

리뷰의 평점 (16건)

3.4

단맛 1.6

멘솔 3.4

목긁음 1.1

바디감 1.1

상큼함 3.0

Dr.PlagueVapor 19.06.21 18:35:40

[ Berserker V1.5 Mini Ni80 9wrap 0.9ohm ]

4.0

입 호흡 계열의 사이다 원탑이라고 명성이 자자한 그 액상.
살짝 단맛과 상큼한 레몬? 라임 계열의 향이 청량함을 더했다.
하지만 가습이 의심될 정도로 단맛이 없다는 게 희한한데….
한동안 입 호흡과 한국 액상으로부터 거리를 두었는데 발전이 눈부시다.

단맛

1

멘솔

0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3

총점

4

치즈 20.09.14 04:16:12

[ 칼리번 코코(입호흡용) + 1.2옴 코코팟 ]

1.0

스프라이트와 칠성사이다의 중간 그 어느지점. 대부분 사이다를 떠올리면 단맛나는 탄산을 떠올릴텐데 탄산을 멘솔로대체한다고하면 흡사하게만든것같긴함. 타액상에비해(몬스터쥬스아이스블라스트-코크) 향도 약하고 단맛도 거의 없고 멘솔도 그렇게 쎈편이아님 첫맛은 은은한 레몬향 입에머금고있다가 중간에 마시고 뱉을때 본인입냄새+레몬향아주조금(양치하고 핍시닼ㅋㅋ), 뱉고나서 끝맛은 없음. 콜라맛이랑 사이다맛이랑 비교해보려고 샀는데 기대가 큰만큼 실망도 큼... 다른분들이 말씀하신것처럼 데일리로 부담없이 쓰기에는 좋을듯.

흡입할때 나는 향(레몬탄산수느낌의 향)
맛(사이다맛은 안남음)

재구매의사 x

단맛

1

멘솔

3

목긁음

3

바디감

2

상큼함

2

총점

1

뽀이뽀야 20.07.15 14:10:38

[ AVP PRO 1.15Ohm ]

4.0

멘솔 강한 액상을 너무 좋아하고 단 액상을 싫어해서...단맛 부스팅 때리는 AVP PRO로 액상 못먹고 일부러 단맛 거의 죽여버린다는 한야 나노로 베이핑 하던 유저입니다. 그런데 이 액상은 AVP PRO로 먹을때도 단맛이 거의 없지만 멘솔은 강한 완벽한 액상 ㅠㅜ
멘솔: 수리퀴드 - 예티 보다 조금 강한 정도. 멘솔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만족할만한 강한 멘솔
단맛(맛) : 칠성사이다라기 보단 스프라이트가 맞는 표현인거 같네요. 살짝 라임 계열 향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런데 뭔가 표현이 애매한 사카린 단맛같은 끝맛이 있긴 합니다.

많이 단거 싫다. 멘솔 강한걸 원한다. 바로 사서 드세요.

단맛

2

멘솔

4

목긁음

0

바디감

1

상큼함

3

총점

4

Zet 20.07.14 21:09:00

[ 칼리번 코코팟 1.2옴 ]

4.0

일단 밸런스가 무척좋음
개인적으로 너무 단 액상들은 금방 물리는 성격이있는데 이친구는 그렇지않음
데일리 액상으로 필수있을정도임 청량한 느낌도주고 뭔가 예전 마샤의 헤븐이라는 액상을 처음먹었을때의 느낌임
평소 슈퍼쿨과 쏘쿨을 즐겨펴 멘솔은 그 이상아니면 못느껴버리는 목이 되었음.
연기가 스무스하게들어와 잘빠지는느낌이라 바디감은 못느낌

친구가 한변 펴보고 하는말이 연필나무 맛이 난다고함 근데 그 날 이후로 나도 뭔가 연필 나무 핥았을때의 맛을 느끼고있음

언젠가 한번은 더 생각나서 사먹을만한 액상임

단맛

1

멘솔

2

목긁음

1

바디감

2

상큼함

5

총점

4

장3 20.06.29 17:44:08

[ 키조쿠리밋 0.7옴 세팅 , AVP PRO 1.15옴 코일 ]

2.0

처음 접할땐 사이다 그자체

하지만 비울수록 가습이 빨리 오는것 같기도 하고..

단맛은 엄~청 크진 않지만 약간 청량함이 있네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대체할 사이다 액상이 많으니깐요

단맛

2

멘솔

3

목긁음

1

바디감

1

상큼함

2

총점

2

둘리 20.06.19 03:19:37

[ 칼리번 코코, avp pro 매쉬코일 ]

2.0

밸런스가 좋음

찍먹햇을땐 혀가 짜릿해서 멘솔 셀거같은데 막상 베이핑해보면 그렇진 않은 느낌?

적당히 시원하고 적당히 달고 적당한 그런..

본인이 라임맛을 그렇게 좋아하지않아서 자주 입에 가지는 않음

뭔가 달달한 씨그램? 스프라이트 칠성 이런 찐 사이다보다는 덜 달고 그런 느낌

단맛

1

멘솔

3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3

총점

2

104hh 20.05.11 12:01:18

[ 칼리번코코팟 ]

5.0

멘솔도 시원하고 사이다랑 정말 똑같은맛이난다 맛있음
다른과멘액상이랑 섞어먹어도 맛있을거같다

단맛

3

멘솔

4

목긁음

0

바디감

1

상큼함

4

총점

5

Dr.PlagueVapor 2020-05-11 13:11:28

횐님 쓰신 기기를 적어주십셔... ㅠ

돈없는백수 20.05.01 23:43:55

[ 트리오 0.8옴 ]

3.0

이거 먹은지 오래돼서 기억이 잘안나는데
사이다긴 사이단데 좀 이상한거 들어간맛으로 기억함 계피인가? 암튼 조만간 또먹어봐야겟다
일단 3점박음 확실한건 사이다는 라임라임이 더 가깝다 멘솔이없는게 흠이지만
이것도 잘먹는사람은 엄청 찾긴하더라

단맛

3

멘솔

4

목긁음

1

바디감

0

상큼함

2

총점

3

lovevape99 20.04.30 20:43:02

[ 칼리번 1.4옴 팟 ]

4.0

입문을 이거로 했는데 하자마자 엄청 쿨링이 세서 놀랐다.
연타하고 심호흡하면 목이 차가워서 아플 지경이었다.
단맛은 거의 안느껴지기는 하지만 사이다와 매우 흡사하다.
달지 않아서 아쉬운 부분이 있긴 하지만 안 달아서 데일리로 먹기에 적당하다.
느끼한 액상 먹다보면 생각나는 액상이다.
재구매 의사 100%

단맛

1

멘솔

5

목긁음

1

바디감

3

상큼함

4

총점

4

인생액상은어디에 19.10.29 20:35:32

[ 레노바 제로 ]

4.0

ㄹㅇ사이다맛
단맛이 약한게 살짝 아쉽다 라임라임이랑 딱 합치면 개맛있을듯 그래도 난 쿨링 센게 좋고 충분히상큼해서 4점줌

이상하게 액상소모가 빠른거같은 느낌이 든다 기분탓인가..
그리고 유입이 느린건지 새팟 두개 태워먹음 그래서 세번째 팟에 액상 채우고 거의 두시간 있다가 베이핑함 그 이후에는 연타 장타해도 괜찮은거 같은데.. 아무튼 맛있는 액상이다 계속 사먹을 예정

단맛

1

멘솔

4

목긁음

1

바디감

1

상큼함

4

총점

4

1831mm 19.07.22 15:31:55

[ 드바루16 1.1옴, 칼리번, 비카판타지 0.7옴 ]

1.0

수리퀴드에서 후원받은 액상.
이지만 18 너무 맛이 없다.
누가 맛있다고 그랬냐. 드바루, 칼리번에 먹었는데 개 존나 맛 없다.
사이다는 무슨 그냥 쓰다.
쓴 맛에 쿨링 씨게 들어가 있다.
단맛? 있긴 있는데 한약먹고 입에 설탕 세알 먹은 정도의 단 맛.
쿨링은 몬스터코크랑 똑같은 그 쿨링. 꽤 세다. 약간 고옴에서 먹어야 먹기 편한 정도?
비카판타지에 넣어서 빨았다가 존나 후회했다. 목구녕 얼음왕국 되는 줄.
아 지원 받았는데 그래도 좋게 써야하나 했지만 이건 도저히 좋게 써줄수가 없다.
밑에 베이퍼들이 말한 사이다 맛은 모르겠고. 달고나 만들 때 쓰는 소다 있지 그 맛남.
거기에 살짝 녹인 설탕 넣구유리조각 몇개 넣어서 얼린 후 먹으면 목구녕 솩솩 긁어대며 시원하게 먹는 그 소다 맛이다.
안먹어. 존나 맛 없어. 올해 들어 가장 맛이 없었던 액상 1위. 1점.

단맛

1

멘솔

4

목긁음

3

바디감

0

상큼함

0

총점

1

COMMENTS

사곡동액상루팡 2020-02-18 23:26:59

비카쓸때 주력 아데그랑 이놈만 씀 애도 rta에 넣기는 쫌 ㅎㅎ

jykim899 2019-06-19 22:41:59

무조건 입니다 여러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