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샵 오픈과 앞으로 역병에서 변경될 소소한 부분들.

아카시아

츄잉쥬스

아카시아

아카시아

PG/VG : Unknown

용량 : 30mL

  과일   폐호흡   입호흡

그 아카시아 느낌 그대로

#껌 #아카시아

리뷰의 평점 (2건)

3.0

단맛 3.0

멘솔 3.0

목긁음 1.0

바디감 0.0

상큼함 3.0

세인트로랑 20.01.17 19:39:53

[ 파라독스 rda "캣츠아이" S.F.C 수제코일 0.31옴 ]

3.0

pg vg 비율은 30:70 입니다.

입호흡 3mg “스템(줄기)니코틴" 액상입니다. (S니코틴이라 표기 되어있는데 스템 맞겠죠?)



셋팅은

무화기 : 파라독스 rda

기기 : 시리즈비25mm dna75

저항 : 0.3Ω 3.7v

"캣츠아이" S.F.C (스테거드 퓨즈드 클랩튼 듀얼 1.6Ω) 싱글빌드 하였습니다. (하프 했어요.)



0.18Ω 70w 이상을 권장한다고 하셨으나. 전 듀얼빌드 무화기가 없어요. ㅠ_-)



액상은 츄잉쥬스 나눔으로 얻게 되었습니다.

나눔해주신 "츄잉쥬스x이베이프" 감사합니다!



이전에 "미스 후라보노" 액상을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싱크로율이 상당히 좋았던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패키징도 혜자라서, 공병과 파우치를 받았었어요. (파우치는 지금도 잘 사용중입니다.)



-시향 아카시아.. 그대롭니다. (하하)

-찍먹 아카시아껌맛 + 쿨링 (음 좀 달아요.)



-탑노트(들숨) 네.. 이름 그대롭니다. 아카시아 껌맛이고요. 쿨링이 약간 강한편으로 중상 정도의 느낌입니다. 단맛은 준수하고 단맛은 개인적으로 중상 이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입안과 목젖 뒤까지 쿨링이 느껴져요. (개인적으로는 목안쪽까지 느껴지는 쿨링을 좋아합니다.)

거의 "아카시아 껌"과 맛이 흡사하지만, 단맛이 약간 달라요. 껌을 씹을때 나오는 단맛과는 약간 달라서 이부분이 싱크로율을 조금 깹니다. 단맛이 좀 쌩하고 날카롭게 올라와서..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그리고 청포도 향도 약간 있어요. 어느부분에서인지 청포도 향도 나더군요. 목넘김은 살짝 있는 정도 입니다. (스템니코틴 인듯 합니다.)



-미들노트(날숨) 어느 액상에서나 날숨에서 향이 진해지는것 같아요. 아카시아향이 풍부하게 올라오고요. 단맛이 날숨에 부스팅 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단맛이 없어지는건 아닙니다. 쿨링도 마찬가지로 부스팅 되는 느낌은 없고요. 입안이 깔끔해지는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아카시아 껌향이기 때문인것 같아요.



-베이스노트(잔향) 향이 진한 느낌은 아니고 깔끔해지는 정도인 것같아요. 잔향은 많지 않았습니다. (깔끔한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매우 좋았습니다.)





-개인의견 "아카시아 껌" 그자체가 될 수 있던 액상, 단맛과 어딘지 모르게 느껴지는 청포도향이 싱크로율을 약간 깨는 듯했습니다. 딱히 화학향이나 휘발향은 없어 호불호 없이 먹기 좋은 액상인것 같습니다. 향의 경우는 진한듯 하지만 잔향이 많이 남지 않아 깔끔한 느낌입니다. 쿨링은 중상으로 쿨링을 좋아하시지 않는다면 패스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데일리로는 약간 달아서 추천드리기 약간 어렵습니다.







점수! (10점 만점)

단맛 : 6.5점 단맛도 적당히 강한편이고 향도 강한편입니다. (잔향은 많지 않았어요.)

쿨링 : 6점 쿨링은 중상정도로 베이핑 이후 찬물 마시면 약간 힘들것 같습니다. (쨍하게 강한느낌은 아니였어요.)

바디감 : 0점 없습니다.

타격감 : 0점 타격감은 없고, 목긁음은 살짝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총점 : 7점 껌을 좋아하지 않고 아카시아 껌맛 이라는 점에서 싱크로율만 놓고 점수를 주었습니다. 단맛이 쨍하고, 청포도 향이 난점에서 점수를 좀 깎았지만 향은 거의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것 같습니다 :)







나눔주신 츄잉쥬스에 다시한번 감사인사 전합니다 :)

단맛

3

멘솔

3

목긁음

1

바디감

0

상큼함

3

총점

3

COMMENTS

Dr.PlagueVapor 2020-01-17 20:19:51

폐홉 액상이 새로나왔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