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9-04-02 13:41 - 커뮤니티 오픈

Aisu - Aloe Vera

ZAP JUICE

Aisu - Aloe Vera

아이수 알로에베라

PG/VG : 30/70

용량 : 60ml

  멘솔   과일   음료   폐호흡

인공적이지 않은 진짜 알로에 주스를 마시는 맛.
여태껏 맛보지 못했던 ZAP Juice 만의 특별 레시피로
입 안을 헹궈주는 듯 Refreshing함을 선사하는 시원함.

#알로에 #청포도

리뷰의 평점 (83건)

3.7

단맛 3.0

멘솔 3.6

목긁음 1.1

바디감 1.3

상큼함 3.3

Dr.PlagueVapor 19.03.19 14:58:04

[ Goon25 FusedClapton dual 0.15ohm ]

3.0

냉동실에 과냉각 시킨 알로에주스 맛.
입과 목 폐까지 얼어붙는 듯한 멘솔은 극에 다다른 호불호를 느끼게 해준다.
장타,연타시 찢어질 듯한 통증을 느낄 수도 있음.

실상 실험 후 알로에 맛이 아닌 청포도 베이스라고 알려짐

2019.08.26 추가
이제 얘는 쿨링을 5라고 할수가없기에 하향조정

단맛

3

멘솔

3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2

총점

3

heoap 19.10.20 01:49:56

[ Reckoning +zn07 6바퀴 0.10옴 ]

3.0

몬가 꼬리꼬리한 비린내가 올라오는 느낌이있음
이이익!! 이기머꼬! 솜향아직안날라갔나? 하면 올라오는 청포도향과 센듯 안센듯 올라오는 멘솔
한 3대 800치는 남정내가 팔뚝만한 물건가지고 천천히 무엇을 하는 느낌의 맨솔인데

알베의 진가는 맛이 아니였다..
과거의 나는 개좆으로 보던 폐홉 니코뽕 함 느껴보자 싶어서 9mg짜리로 폐홉을 쥰나게 빨아제꼈던것이다..
이 뽕이 존나 강력한데 무려 스템솔트를 같이 스까넣은 니코틴이라
그 자리에서 나는 서서 죽었다..

리뷰를 걸레마대 휘두르듯 쓰는이유는
고만큼 얘만의 느낌이있음.. 기회되면 9mg짜리 먹어보십쇼

단맛

2

멘솔

2

목긁음

0

바디감

1

상큼함

2

총점

3

Dr.PlagueVapor 2020-05-06 12:32:10

제 목숨은 하나라서요 횐님

리뷰맨 20.04.17 04:13:09

[ 젠+제우스 ]

4.0

평에 비해 생각보다 조금 미지근한 액상
1.5L 탄산을 혼자 5일 동안 먹는 거처럼
처음 개봉시엔 정말 맛있지만 시간이 갈수록 탄산이 사라지고 단맛만 나는 느낌
처음 느낀 임팩트가 갈수록 사라져 아쉬운 액상
재구매 의사 85%로 맛은 평타이상

단맛

3

멘솔

1

목긁음

0

바디감

1

상큼함

1

총점

4

UNI 20.04.14 08:40:40

[ 베이포레소 젠 스컬 탱크 0.15옴 ]

3.0

알로에 액상이라고 하긴 좀 그렇고 청포도랑 알로에 섞은 쥬스 먹는것같아요
쿨링에 좀 강한편인데 이정도면 괜찮다고 전 생각해요
3병정도 먹었는데 2병 먹을때쯤 질리기 시작했어요
아직 폐홉액상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는데 처음으로 먹어본 액상인데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조금 실망했어요 (리빌드를 안해서 그런걸지도 몰라요)

한줄평: 트렌드세터

단맛

4

멘솔

4

목긁음

2

바디감

1

상큼함

4

총점

3

venoom 20.04.11 22:50:58

[ 드랍데드 RDA, 부푸드래그2 메쉬코일 ]

4.0

슈퍼쿨만 먹는 사람의 리뷰

기성탱크 메쉬코일에 먹었을때 정말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RDA 에는 왠지 모르게 단맛이 적고 알로에 향도 조금 은은하게 퍼져있단 기분이다.
아무래도 기성탱크 메쉬코일이 단맛을 쎄게 끌어올려주는탓에
바디감이 좋은 RDA에 먹었을땐 상대적으로 맛이 약하단 생각이 들었다.
알로에 향이 굉장히 중독성있고 꼭 한번 먹어봐야된다는 액상중 하나일것이다.

이게 슈퍼쿨 바로 밑단계 멘솔액상이라는데
밑단계가 아니라 슈퍼쿨>>>>>>>>>>>>>>>>>>>>>알로에베라>다른 멘솔액상들 인거같다.

단맛

3

멘솔

2

목긁음

0

바디감

3

상큼함

2

총점

4

금사작 20.05.27 18:17:34

[ 팔콘탱크 메쉬 트리플 코일/드랍데드 0.14옴 ]

4.0

폐홉 액상중 가장 유명한 한번씩은 거쳐가는 관문.
얼마나 유명하면 연초만 피우던 시절부터 한두번은
주변에서 들어봤을 정도였다. 뚜따를 하자마자 느껴지는 알로에향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알로에 주스의
청량한 달콤함 그 자체.

팔콘 메쉬 트리플 0.15옴
기성탱크에서는 향은 참 좋은데 멘솔과 맛은 썩 느낌 있게 올려주지 못했다. 무슨 느낌이냐면, 페트로 된
알로에 주스를 사서 그걸 싹 다 비워낸 후, 거기에
물을 채워 향을 배어들게 한 뒤에 가습기로 피워내는 느낌. 나는 굉장히 아쉬움을 금치 못했지만 똑같이 한카토 나눠준 친구는 맛있다고 했으니 기성탱크에서는 어쩌면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겠다.

드랍데드 0.14옴
후우우우웁. 알로에 주스.
쓰으으으으읍. 알로에 주스.
비강에 가득차는 알로에 주스의 청량함과
살짝씩 느껴지는 달달함. 먹고 난 뒤 목 안쪽에
살짝 남는 멘솔 특유의 시원함.
크게 달지 않고 적당히 시원하며 여러 알로에 액상중
우리에게 친숙한 알로에 주스의 향에 가장 가깝다.
무난한 데일리 액상.

총평 4점.
이름값정도는 해주는 액상. 기본적으로 가지는 기대가
있기에 와 정말 너무 맛있다! 까진 가지 않지만,
거꾸로 기대만큼 괜찮다 라는 생각은 들게
하는 액상이다. 안 먹어봤다면 츄라이 츄라이

*추가
9미리는 사기전에 조금 생각해보자.
필자는 연초를 태울 때 줄담 습관이 있어 6+미리를 앉은 자리에서 몇대씩 줄로 피워내는 사람으로 전담으로는 니코뽕을 느껴본적이 거의 없으나 9미리로는 니코뽕을 느낄 수 있었다. 잽쥬스 액상이 특히나 니코뽕이 잘 오기도 하고.

단맛

2

멘솔

3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4

총점

4

lynng 20.05.22 17:34:00

[ 베이프레소 젠 + 제우스0.2옴 ]

4.0

입호흡때 먹어봤던 알로에들 보단
물리게달지않고 쿨링도 딱 여름에 먹기좋은액상
데일리로 베이핑하기에 좋네요
근데 너무 인기가 많은액상이라
엄청 기대했는데
음..그정돈가? 싶은액상

단맛

4

멘솔

4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4

총점

4

야부엉 20.05.22 01:51:57

[ 기어rta 0.2옴 ]

2.0

청포도같은데??

단맛

2

멘솔

4

목긁음

1

바디감

2

상큼함

5

총점

2

Nano 20.05.09 16:09:26

[ Dead Rabbit v2 0.15ohm dual build ]

4.0

9mg는 쌉인정 맛 자체도 그렇게 쎄진 않아서 데일리도 부담없음 역시 알베는 알베

단맛

3

멘솔

2

목긁음

0

바디감

1

상큼함

5

총점

4

아니땐굴뚝 20.05.09 15:16:44

[ 후싸 칸탈A1 0.8옴 ]

4.0

9mg 입호흡 액상 먹었습니다

자판기에 500원짜리 알로에쥬스를 먹어본적 있으신가요?
그래요
딱 그 맛이에요

고급지진 않아요
하지만 달달하면서 목긁음이 하나도 없어서 계속 물게되는 액상이에요

청량감은 그리 크지 않아 식후 기름진 느낌을 없애기 위해 피기엔 다소 약하다는 느낌입니다.
멘솔충인 저에겐 멘솔이 거의 없는 느낌이네요

음료수 대신 물하고 같이 먹으면 좋아요!

단점은... 없습니다
한카토 먹은걸 떨이로 산 액상인데 슉슉 들어가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포장지가 좀....
액상량도 안보이고 뚜껑부분만 포장지 제거 후 사용하려니
포장지가 움직여서 굉장히 신경쓰여요... 게다가 전부 감싸고 있어 액상 잔량도 안보입니다
전부 제거 후 사용중입니다
참고하세용

단맛

4

멘솔

1

목긁음

0

바디감

3

상큼함

4

총점

4

기사식당 20.05.07 23:32:21

[ 닷싱글, 클샷, 아울탱크 ]

3.0

기성코일 들어가는 무화기에는 적당한 단맛과 쎈 쿨링, 일회용엔 그냥 단맛과 옅은 향, rda엔 비린맛이 올라옴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지만...기성코일한정 괜찮은 데일리였읍니다

단맛

4

멘솔

4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2

총점

3

COMMENTS

멍토오리 2020-04-21 08:04:26

한때 주력으로 펴왔던 제품 그러나 이제는 이거 피면 머리가 아파서 못핀다. 이 회사 라인 제품을 피면 두통이 와서 맛있지만 앞으로 못필듯하여 아쉬움을 준다.ㅜ

applehip 2019-09-09 18:18:13

개인적으로 폐호흡액상중에서 단연 으뜸이였습니다. 처음 전자담배를 시작했을때 알로에베라가 아니였으면 시도조차 안했을텐데 전자담배를 처음으로 손이 가게 만들었던 액상이였습니다.

액믈리에 2019-08-28 08:25:56

오프샵 직원분께서 뭐 무난하게 잘 팔리는 액상이라고 추천해주셔서 시연 후 구매했었음, 들숨에서는 살짝의 알로에향이 나는 듯 하지만, 날숨에서는 알 수 없는 향이 남. 액상 냄새를 맡았을때는 알로에향이 나지만, 직접 베이핑해보니 날숨에서 나는 향이 좀 역하게 느껴저서 본인 기준으로는 딱히..

FFS 2019-08-06 18:47:14

청포도 + 알로에. 처음엔 청포도 향이 강하다고 느꼈는데 갈수록 알로에 향이 올라왔음. 쿨링은 적당한 편. 처음부터 와 존맛이다 이것보다는 먹으면 먹을 수록 아무 생각없이 훕훕하는 날 발견함.

미친개굴 2019-07-17 21:41:52

알로에 음료랑 청포도아이스크림 그사이 어디쯤의맛 질리지않아 주구장창 먹을수있음

춘구 2019-07-17 17:36:17

이거 먹을때마다 머리 띵해져서 조금먹고 액교해버림

현돌 2019-06-17 03:13:32

쿨링 낭낭하고 맛있어서 계속먹은액상 긴가민가해서 오프샵가서 시연해보고 바로샀음 굳굳

행인 2019-06-13 02:54:49

1. 답없이 시원함. 쿨링 성애자들은 한껏 먹을 수 있으나, 고쿨링 못 먹는 사람들은.. 2. 근데 또 맛있음. 알로에 맛 액상 중에 알로에쥬스 맛이 가장 잘 나는 게 이 친구. 물론 청포도 베이스임은 두 말 할 나위 없음.(애초에 알로에 쥬스도 청포도 베이스) 3. 여름나기용으로 딱!

시시야 2019-06-09 00:52:28

강한 쿨링과 함께 청포도의 향과 맛이 알로에와 잘 어우러짐. 근데 청포도 맛이 더 강한듯

인연자 2019-04-21 02:57:55

알로에 맛보다는 청포도+멜론 느낌임. 개인적으로 맛보다는 쿨링감이 너무강함 흡입시 으아악하면서 쿨링감을 느끼고 차후에 어어 청포도알로에향...... 그리고 입맛다실때 멜론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