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19-11-14 14:53 - 제7회 주유소 지원 역병쥬스 액상 나눔이벤트 공지 [마감]

Im Grapple

Juice Up

Im Grapple

아임 그래플

PG/VG : 30/70

용량 : 60mL

  멘솔   과일   폐호흡

신선한 과일향 액상을 원하십니까? 그럼, Im Grapple은 당신을 위한 액상입니다!
Im Grapple은 아삭아삭하고 시큼한 사과에 달콤하고 즙이 많은 자주색 포도의 향을 불어넣은
균형잡힌 조합의 액상입니다. 이 복잡한 조합은 모든 상황에 어울리는 완벽한 베이핑 액상입니다 !

#사과 #포도

리뷰의 평점 (2건)

4.5

단맛 3.0

멘솔 3.5

목긁음 0.0

바디감 2.0

상큼함 4.5

Crater 20.01.20 10:49:30

[ 젠/제우스 서브 0.2옴 80W ]

4.0

일반적인 포도액상의 포도사탕의맛 보다는
풍선껌맛이 생각이 나는 포도사과액상
처음 베이핑할땐 클레이토샷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땐 멘솔이 약하게만 느껴질정도이고 신맛보단 단맛이 강했습니다
제우스서브옴z2코일에 베이핑해보았더니 훨신좋았습니다
신맛이 단맛보다 훨신올라오고 멘솔이 더욱 잘올라와서 상큼함이 아주 마음에들었습니다

단맛

2

멘솔

3

목긁음

0

바디감

1

상큼함

4

총점

4

미네르바 19.07.31 15:44:01

[ Drop RDA fusedclapton zn08 5.5wrap dual 0.17ohm 65w ]

5.0

리뷰작성자는 참고로 포도액상혐오자임을 먼저 밝힌다.네스티쥬스 ASAP 그레이프에서 대실패를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포도액상이라고 하면 찐득찐득한 포도사탕이나 포도잼맛이 연상되서 사먹지않았다.

그러다 이번 클라우드베이프 랜덤박스에서 받은 제품으로 처음 먹자마자 느낀건 향보다는 맛에 더 집중이 되는 제품이라고 느꼈다. 대장님이 다른 쥬스업 액상 리뷰에도 올렸듯, 과일의 향이 아닌 과즙을 연상케하는 맛이었다.

맛은 청포도와 적포도의 중간정도의 맛을 베이스로 사과의 달큰한 맛과 쌉쌀한 맛이 뒤를 받쳐준다.
그리고 단맛이 상당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느끼하다거나 물린다거나 하는것 없이 상당히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아마도 이건 쿨링의 역할이 뒷받침 하는것 같은데, 쿨링의 강도는 블리자드 야쿨보단 약하고 알로에베라랑 비슷하거나 조금 강한느낌이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점은 액상 자체에서 오는 거부감이 적다. 맛이 정말 좋아하는 맛이고, 좋아하는 향이라도 화학향이 느껴진다거나 목긁음이 강하면 먹기 싫어진다. 본인은 아이스팥과 소울베이프 자몽액상이 그러하였다. 그런데 이 액상은 거부감이 전혀없고 진짜 텍스트 그대로의 과일들을 짜내어 슬러시해 먹는 느낌이다.

쥬스업 최고다. 다음에는 다른맛으로 도전해보고싶어지는 간만의 멋진 액상이였던것 같다.

단맛

4

멘솔

4

목긁음

0

바디감

3

상큼함

5

총점

5

COMMENTS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