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병쥬스는 액상 판매 사이트가 아닙니다

[POD] Enigma Banana

주유소

[POD] Enigma Banana

이니그마 바나나

PG/VG : unknown

용량 : 30ml

  과일   팟

적당한 쿨링감의 바나나 스무디의 달콤함!

#바나나

리뷰의 평점 (1건)

3.0

단맛 4.0

멘솔 3.0

목긁음 3.0

바디감 2.0

상큼함 0.0

세인트로랑 20.01.15 19:35:30

[ 카라플 mtl rta 단일니크롬 28ga 2mm 가이드 8바퀴 0.65옴 ]

3.0

pg vg 비율은 50:50 입니다.
입호흡 9.9mg "스템(줄기)니코틴" 액상입니다.

셋팅은
무화기 : 카라플 mtl rta (비라플v2) + G2탑리필v2.5
기기 : 이페팃 dna60,
저항 : 0.65Ω 3.2 - 3.7v
단일 니크롬 26ga, 2mm가이드, 9바퀴 (이니그마 액상은 단일향이기 때문에 니크롬 사용했습니다.)

액상은 이베이프 나눔당첨으로 얻게 되었습니다.
나눔해주신 "주유소x이베이프" 감사합니다.

액상 구입은 주유소, 시가댕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


-시향 바나나향입니다. 과일바나나가 아니고, "바나나킥"에서 나는 그 바나나향이 납니다.
-찍먹 이제 입호흡, 폐호흡가라지 않고 찍먹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찍먹은 바나나킥 + 쿨링 입니다.


3.7v
-탑노트(들숨) 바나나향(바나나킥)이 묵직하게 들어옵니다. 과일향이라고 적었으나, 디저트에 가까울 수 있습니다. 바나나의 크리미한 느낌때문에 그런것 같아요. 비슷한 맛으로는 입문때 먹었던 "동경바나나"와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동경바나나와는 다르게 빵맛이나 다른 맛은 없어서 감자, 고구마 맛은 나지 않았고요. 딱 "바나나킥"과 거의 흡사한 맛과 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바나나액상 특유의 타격감과 목긁음이 있고요. 이건 스템니코틴이라 좀더 부각 되는듯 합니다. 쿨링은 입안과 목젖 앞쪽까지 쿨링이 도는 정도라고 보시면 되고요. 쿨링은 상중하로 나눌시 중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 그리고, 약간의 텁텁함도 있어요.


-미들노트(날숨) 향이 좀더 진해지는데요. 바나나향보단 바나나향에 같이 있는 크리미한향이 좀더 진해집니다. 과일향임에도 디저트처럼 느껴졌고요. 생각보다 무거운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단일 바나나향인 액상은 처음이라 신기하네요. 거의 망고+바나나, 바나나+빵 맛이었어서요. (디저트계열은 커스터드?느낌의 액상 화학향으로 느껴저서 잘 안먹어서 먹어본게 많이 없습니다.) 참 단맛은 들숨보다는 좀 덜해지는 느낌입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향이 진해지는 느낌이 강합니다.

-베이스노트(잔향) 바나나향과 같이 바닐라? 향이 좀 있는듯 싶고요. 역시나 이니그마 액상 향이 매우 진해서 잔향이 오래 가는편입니다. (이전에도 얘기했지만, 개인적으로 깔끔한 걸 좋아합니다!)




3.2v (이전 이니그마 알로에를 맛나게 먹은 출력)
-탑노트(들숨) 거의 3.7v 와 동일한데, 진하기가 적당해져서 맛이 좀더 좋습니다. 출력을 낮춰도 향이 많이 진한편으로 베이핑하기 충분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미들노트(날숨) 3.7v 먹을때 보다 이상하게도 크리미함이 좀더 부각 되는 느낌이었는데요. 개인차가 있을 것같습니다. (개인적인 예상으로는 코나 입에 부담이 줄어서 그런것 같아요.)

-베이스노트(잔향) 3.7v 출력을 낮춰도 잔향이 오래 갑니다!!


스템(줄기) 니코틴 액상이기 때문에 목긁음(목넘김)이 좀 있는편이고, 바나나향 특유의 목긁음과 타격감도 존재 합니다. 과일이라기 보다는 디저트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적당한 쿨링이라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향이 너무 진해서 데일리 베이핑으로는 힘들것 같습니다.


아직 한카토(2ml) 밖에 먹어보지 못해 슬러지나, 코일 데미지에 대한건 잘 모르겠지만, 이전 먹었던 "이니그마 알로에" 대비 단맛이 줄어들어서 부담감이 좀 적었습니다. 바나나향을 싫어하시지 않는다면, 이제품도 호불호는 많이 없을듯 합니다만, 바나나향 특유의 목긁음과 타격감이 안맞으실 수 있는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바나나킥"에 가까운 맛이라고 보시면 될것같고요. 날숨에 바나나킥 과자처럼 특유의 텁텁함?도 있었습니다. (재미있는 액상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게 먹고 있고요, 좀더 먹어보면서 리뷰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점수! (10점 만점)
단맛 : 7점 단맛이 강한편이지만, 크리미함이 같이 있어 단맛의 부담이 줄어듭니다.
쿨링 : 4점 쿨링은 적당한편이었습니다. 출력을 낮추면 쿨링이 줄어들어요.
바디감 : 2점 과일이지만 바나나향때문인지 묵직한느낌을 받았어요.
타격감 : 4점 바나나향료 특유의 타격감이 있습니다.


총점 : 7.5 향의 진하기가 약간 가벼웠다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디저트를 주로 먹지 않아 정확한 판단이 어렵네요 ㅠ)



나눔주신 주유소에 다시한번 감사인사 전합니다 :)

단맛

4

멘솔

3

목긁음

3

바디감

2

상큼함

0

총점

3

COMMENTS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