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무화기 세팅 저장 기능 추가

콘커스타드

Fluffy Juice

콘커스타드

PG/VG : 50/50

용량 : 30ml

  디저트   입호흡

판매처

  디알케미스트

스위트콘에 커스타드가 어우러져
부담없이 느끼는 부드러운 액상

#콘 #옥수수 #커스타드 #스위트콘

리뷰의 평점 (10건)

4.3

단맛 3.7

멘솔 0.0

목긁음 2.3

바디감 3.1

상큼함 0.0

ggorider 21.07.08 06:47:19

[ 발라리안0.6 ]

3.0

콘칩과 흡사한 고소함과 달달함이 느껴집니다.
향은 구수하고 나쁘지않은데, 바디감이 좀 부족합니다. 때문에 베이핑후에 만족감이 별로 없어, 연타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코일이 오래버티질 못하네요.
향은 매우 만족.

단맛

3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1

상큼함

0

총점

3

Heiii 21.06.30 09:22:45

[ 발라리안 0.6 1.0 ]

4.0

맛있는 액상인데 목긁음이 심한데.. 고소한 옥수수맛? 콘칩? ㅎㅎ 단맛이 좀더 강했으면 좋았을거같음

이거 다먹고 컵콘 먹어볼예정 ㅎㅎ

맛있고 좋고 그런데 재구매는 하지않을듯

발라 0.6으로 먹음

단맛

2

멘솔

0

목긁음

4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찡구 20.12.02 21:41:33

[ 유웰 발라리안 0.6옴/1.0옴 ]

4.0

옥수수맛 아이스크림에 콘칩 찍어먹는 맛!!!!
콘칩은 가루날림이랑 퍼석함?? 때문에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다.
콘칩보에 약간의 옥수수향에 단맛 추가한 맛.
난 지금까지 내가 콘칩도 맛없어서 안좋아하는 줄 알았지...

멘솔없는데도 맛있는 맛👍👍👍
발라리안 0.6옴 단맛부스트 오진다 진ㅉㅏ
단거 최고 콘커스타드 최고👍👍

단맛

5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2

상큼함

0

총점

4

세노오 20.10.27 23:58:10

[ 발라리안 1.0 ]

4.0

디알케미스트에서 제공받은 나눔액상입니다.

병 열자마자 겨울 지하철 계단 30개정도 내려갔을때의 냄새가 남

바로 그냄새 델리만쥬...

마침 날도 추워지겠다 델리만쥬의 냄새가 매 출근시간 내 코를 자극하는 이 겨울..

정작 사먹기엔 애매하지만 향 하나는 끝내주는 새끼...

근데 그 향을 완전히 재현해 둔 액상

이거면 지하철 델리만쥬 위꼴은 면역이지 않을까?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4

Gun70 20.10.24 22:37:13

[ 빠띠 언리 단일칸탈 0.7옴 ]

5.0

간단히 달달한 옥수수 빵 맛입니다.
강하지 않지만 충분한 옥수수과 빠 또는 과자맛이 같이 느껴집니다.
단맛도 적당히 있으며 질리지 않고 제겐 데일리로도 좋습니다.
제건 최근 디저트류중에 최상위이네요~

단맛

3

멘솔

0

목긁음

1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5

3대못해요 20.10.13 22:08:33

[ 후싸 RTA 1.2옴 칸탈 26게이지 ]

4.0

디알케미스트에서 제공받은 나눔액상입니다.

액상을 뚜따하자마자 바로 생각난 과자

'콘칩'

후싸로 빌드해서 먹었고 입퓨클이 없어 칸탈 1.2옴으로 먹음

들숨에 콘칩의 향이 부드럽게 올라오고

날숨엔 약간 익숙하지 않은 향, 하지만 무난하게 가능한 데일리 액상 느낌

개인적으로 치즈칩스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아마 대부분 잘 맞지 않을까 생각함

목넘김은 1.2 기준 쎄지도 약하지도 않은 딱 중간 정도였다

컵콘은 통조림 옥수수 느낌이라면 이건 그냥 콘칩에 가깝다고 생각함

단맛

4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bluejin1234 20.10.13 18:26:27

[ 드바루v2클론 단일칸탈26게이지 0.7옴 ]

5.0

와 진짜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또 화학향이나 뭐 뒤끝 매운맛 등등 또 실패할까봐 무서웠는데

진짜 맛있네요...

막 겁나게 찐~한게 달달하지 않아서 물리지 않아서 좋고

디저트 액상들 디알에서 이번에 잘 만드네요 재구매 의사 있을정도 입니다

단맛

5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5

상큼함

0

총점

5

뱅봉지 20.10.13 16:33:53

[ 위넥스 스타일러스 0.6옴 / 유웰 칼리번 코코팟 ]

5.0

*디알케미스트에서 제공받은 나눔액상입니다, 감사합니다*

옥수수 그자체. 옥수수의 향이 강하며 마치 콘스프를 들이키는 듯한 향. 콘칩 혹은 옥수수통조림 까먹는 느낌

칼리번으로 먹었을때 마치 콘스프를 들이키는 듯한 향이 나고 마치 콘칩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음

위넥스 0.6옴으로 먹었을때는 콘칩을 먹는듯한 느낌과 싫지 않은 단맛과 마치

옥수수 통조림 까서 먹는 듯한 맛을 느낌 개인적으로 칼리번으로 먹을때 만족감이 컷음

구매의사 있음.

단맛

3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5

SnDDDD 20.10.02 21:53:26

[ Zq xtal 1.2옴 니크롬팟 ]

5.0

미쳤다. 단언컨데 먹어본 액상중에 손에 꼽는다. 착한 가격에 그렇지못한 만족감!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5

COMMENTS

말라리안 2020-12-08 15:16:27

이거 먹어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