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샵 오픈

Aisu - Aloe Vera

ZAP JUICE

Aisu - Aloe Vera

아이수 알로에베라

PG/VG : 30/70

용량 : 60ml

  멘솔   과일   음료   폐호흡

인공적이지 않은 진짜 알로에 주스를 마시는 맛.
여태껏 맛보지 못했던 ZAP Juice 만의 특별 레시피로
입 안을 헹궈주는 듯 Refreshing함을 선사하는 시원함.

#알로에 #청포도

리뷰의 평점 (137건)

3.9

단맛 3.1

멘솔 3.4

목긁음 0.9

바디감 1.3

상큼함 3.2

Dr.PlagueVapor 19.03.19 14:58:04

[ Goon25 FusedClapton dual 0.15ohm ]

3.0

냉동실에 과냉각 시킨 알로에주스 맛.
입과 목 폐까지 얼어붙는 듯한 멘솔은 극에 다다른 호불호를 느끼게 해준다.
장타,연타시 찢어질 듯한 통증을 느낄 수도 있음.

실상 실험 후 알로에 맛이 아닌 청포도 베이스라고 알려짐

2019.08.26 추가
이제 얘는 쿨링을 5라고 할수가없기에 하향조정

단맛

3

멘솔

3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2

총점

3

heoap 19.10.20 01:49:56

[ Reckoning +zn07 6바퀴 0.10옴 ]

3.0

몬가 꼬리꼬리한 비린내가 올라오는 느낌이있음
이이익!! 이기머꼬! 솜향아직안날라갔나? 하면 올라오는 청포도향과 센듯 안센듯 올라오는 멘솔
한 3대 800치는 남정내가 팔뚝만한 물건가지고 천천히 무엇을 하는 느낌의 맨솔인데

알베의 진가는 맛이 아니였다..
과거의 나는 개좆으로 보던 폐홉 니코뽕 함 느껴보자 싶어서 9mg짜리로 폐홉을 쥰나게 빨아제꼈던것이다..
이 뽕이 존나 강력한데 무려 스템솔트를 같이 스까넣은 니코틴이라
그 자리에서 나는 서서 죽었다..

리뷰를 걸레마대 휘두르듯 쓰는이유는
고만큼 얘만의 느낌이있음.. 기회되면 9mg짜리 먹어보십쇼

단맛

2

멘솔

2

목긁음

0

바디감

1

상큼함

2

총점

3

Dr.PlagueVapor 2020-05-06 12:32:10

제 목숨은 하나라서요 횐님

@ON: 21.05.31 00:21:33

[ 제우스 서브옴 0.2Ω ]

5.0

처음 아스파이어 플라스크에 주입후 베이핑했을땐 무슨 비릿한향이 났지만
제우스서브옴 0.2Ω으로 베이핑한 결과
플라스크에서 나던 비릿한 향이 없으며 미친듯이 베이핑중 너무 맛있고 물빨가능 하루만에 3카토 비움

맛: 알로에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청포도맛이 지배적임
액상 자체가 흡입시 가볍게 들어오는게 아닌 묵직하게 바디감 있게 들어오지만
목긁음이 없어서 장타가 가능
쿨찐인데도 멘솔이 부담감없이 은은하게 시원하면서도 연타하기에 너무 좋은 밸런스임

재구매의사:무조건 있는데 방주에 2병밖에 없어서 미리 사놔야할정도

단맛

4

멘솔

2

목긁음

0

바디감

4

상큼함

2

총점

5

금연맨 20.12.20 16:29:54

[ 제우스 서브옴 / 0.2옴 / 60w ]

5.0

오늘도 그 놈의 "인생액상"을 찾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 or 싸이버공간을 방황중이십니까?
저도 그랬습니다.
하지만 그 무수한 방황과 돈지랄 끝에 깨닫네요.

조강지처가 좋더라.

그 조강지처에 해당하는 액상은 이것 밖에 없더군요.

오늘도 이 액상 저 액상을 전전하며 돈을 뿌려대고 계신 베이핑 카사노바 여러분,
돌아오십쇼.

조강지처 쨉쥬스 알베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단맛

3

멘솔

4

목긁음

2

바디감

4

상큼함

3

총점

5

규보미 20.09.14 03:35:18

[ 거의 모든 무화기로 다 쳐먹어보았다 이말이야 ]

5.0

폐홉 알베는 진리에요 반기를 들면 안되요.
폐홉 처음 입문하면서 이 액상이 그렇게 맛있다는 추천들로 한껏 기대감에 부푼채 딱 한입해보면 기대에 못 미치고 꾸역꾸역 한 통을 비우고 다른 액상들을 구입하는 자기 자신을 볼 수있죠. 하지만 여러 액상들에 돈을 꼬라박다보면 그제서야 느끼게 됩니다. 아... 이만한 액상은 없구나... 그리고 다시 알베를 찾게되는 자기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폐홉이 갖춰야할 모든걸 갖춘 새낍니다 이거. 어찌됐던 집떠난 철새들이 다시 돌아오듯 한번맛보면 언젠가는 이 새끼 꼭 한번씩 생각나실겁니다.

단맛

3

멘솔

3

목긁음

0

바디감

2

상큼함

3

총점

5

리뷰맨 20.04.17 04:13:09

[ 젠+제우스 ]

4.0

평에 비해 생각보다 조금 미지근한 액상
1.5L 탄산을 혼자 5일 동안 먹는 거처럼
처음 개봉시엔 정말 맛있지만 시간이 갈수록 탄산이 사라지고 단맛만 나는 느낌
처음 느낀 임팩트가 갈수록 사라져 아쉬운 액상
재구매 의사 85%로 맛은 평타이상

단맛

3

멘솔

1

목긁음

0

바디감

1

상큼함

1

총점

4

UNI 20.04.14 08:40:40

[ 베이포레소 젠 스컬 탱크 0.15옴 ]

3.0

알로에 액상이라고 하긴 좀 그렇고 청포도랑 알로에 섞은 쥬스 먹는것같아요
쿨링에 좀 강한편인데 이정도면 괜찮다고 전 생각해요
3병정도 먹었는데 2병 먹을때쯤 질리기 시작했어요
아직 폐홉액상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는데 처음으로 먹어본 액상인데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조금 실망했어요 (리빌드를 안해서 그런걸지도 몰라요)

한줄평: 트렌드세터

단맛

4

멘솔

4

목긁음

2

바디감

1

상큼함

4

총점

3

venoom 20.04.11 22:50:58

[ 드랍데드 RDA, 부푸드래그2 메쉬코일 ]

4.0

슈퍼쿨만 먹는 사람의 리뷰

기성탱크 메쉬코일에 먹었을때 정말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RDA 에는 왠지 모르게 단맛이 적고 알로에 향도 조금 은은하게 퍼져있단 기분이다.
아무래도 기성탱크 메쉬코일이 단맛을 쎄게 끌어올려주는탓에
바디감이 좋은 RDA에 먹었을땐 상대적으로 맛이 약하단 생각이 들었다.
알로에 향이 굉장히 중독성있고 꼭 한번 먹어봐야된다는 액상중 하나일것이다.

이게 슈퍼쿨 바로 밑단계 멘솔액상이라는데
밑단계가 아니라 슈퍼쿨>>>>>>>>>>>>>>>>>>>>>알로에베라>다른 멘솔액상들 인거같다.

단맛

3

멘솔

2

목긁음

0

바디감

3

상큼함

2

총점

4

느믕늠음 21.06.02 18:15:58

[ dead rabbit v2 0.13ohm ]

5.0

존내 맛있는데 구하기도 힘들어서 아껴먹었는데 가방에 제대로 안잠구고 넣어서 새버린 비운의 액상....
페호흡입문하고 이거만한거는 못본듯

단맛

4

멘솔

3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5

총점

5

일론마스크 21.06.02 16:55:43

[ 제우스 서브옴 0.2 ]

5.0

아녕하세요 일론 마스컵니다

근본액상 잽알베
알로에 액상중에 제일 나은것 같네요 순수 알로에 맛을 내주는거는..
폐홉 액상중에 이놈이랑 비벼볼만한 과멘자체가 별로 없지 않나 (개인 취향)
적당한 단맛 적당한 쿨링에 알로에 맛이 잘 잡혀있는데 판매를 안하네요
빨리 합닉버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화성에도 가져 갈끄니까아~

단맛

3

멘솔

3

목긁음

1

바디감

2

상큼함

4

총점

5

N작가 21.05.29 12:01:50

[ 노틸러스프라임X 노틸러스 0.7코일 ]

3.0

정말 무난한 액상.
레드불 액상에 고통 받던 나를 구원해 준 액상.
적당한 멘솔에 적당한 단맛으로 피는데 피로감은 확실히 없음.
하지만 굳이 말하자면 알로에 보다는 청포도 느낌.

단맛

1

멘솔

2

목긁음

1

바디감

3

상큼함

2

총점

3

COMMENTS

이범균 2020-12-06 14:49:49

가습만 아니면 평생 정착하고싶음

Disgusttt 2020-11-22 00:29:26

3mg는 먹어보지 않아서 모름 9mg. 그렇게 기침할정도의 강한 멘솔은 아님 알로에 맛보다는 살짝 약하게 느껴지는 청포도의 맛이 급작스럽게 휩쓸고 지나가버리는 느낌 목넘김??인지 타격감인지 폐로 쑤셔넣을때 목에서 살짝 막히는 느낌과 동반되는 구토감 그리고 띵한 머리 한두번 크게 빨면 잠깐 앉아야함 추워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헛손질이 늘어남 결론 : 약한 청포도 맛

onion 2020-11-20 07:40:19

비린맛이 씹

카페라떼 2020-10-17 02:11:34

진짜 맛있다. 목 긁는 느낌이 없어서 좋다. 솔트 니코틱 특유의 빠른 니코뽕이 온다. 하지만 3병연속으로 피니 가습이 왔는데 두달 후에 펴도 맛이 안느껴 진다. 페호흡 입문 하는거면 제일 먼저 사야할 리스트 1위인 액상.

카페라떼 2020-10-17 02:11:33

진짜 맛있다. 목 긁는 느낌이 없어서 좋다. 솔트 니코틱 특유의 빠른 니코뽕이 온다. 하지만 3병연속으로 피니 가습이 왔는데 두달 후에 펴도 맛이 안느껴 진다. 페호흡 입문 하는거면 제일 먼저 사야할 리스트 1위인 액상.

VantaBlack92 2020-09-27 03:02:18

bum 2020-09-13 10:08:27

플라스크에는 비추. 단맛 부스팅이 심한 기기로 베이핑하니까 당뇨오는 기분

이로우 2020-09-09 09:58:58

진짜 맛있다 맛있다 해서 먹어봤지만 여태까지 들었던 맛 하고는 조금 거리가 멀었습니다... 저한테는 조금 밍밍한? 그런 느낌이 있더라고요.

yw0216 2020-09-02 00:29:35

갱쥬스 많이달고 쿨링도 쌘편인데 얘는 걍 적당함 추천

DownTownin 2020-07-24 17:42:15

나는 먹을때마다 개맛있는데... 폐홉 1티어는 얘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