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샵 오픈

Dizz it! - Strawberry Cheesecake

Nasty

Dizz it! - Strawberry Cheesecake

디짓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

PG/VG : 50/50

용량 : 30ml

  디저트   과일   입호흡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맛에 치즈케이크의 묵직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더해져
크리미한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맛

#딸기 #치즈케잌 #크림치즈

리뷰의 평점 (11건)

3.5

단맛 3.2

멘솔 0.0

목긁음 2.4

바디감 2.7

상큼함 2.0

리뷰맛집 쿨찔이 23.05.07 21:22:10

[ 테레마+제우스나노2 ]

2.0

기대 하고 샀다가

개인적으로 맛이 잘 안느껴지는듯..

뭘 표현하고 싶은건지 잘 모르겠음

일단은 맛은 있으나 향이 너무 약한건지
그냥 일반 잼몬스터 느낌

단맛

3

멘솔

0

목긁음

0

바디감

2

상큼함

0

총점

2

highnic 24.05.10 09:42:11

[ 젤로 맥스 1.2옴 ]

3.0

친구랑 같이 샾 따라가서 친구가 산걸로 하루 종일 펴 본 느낀점 : 액상으로도 이런 맛표현이 가능하구나 신기하다
하지만 구매는 안할 듯ㅋㅋ

단맛

3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3

상큼함

2

총점

3

새우만두 24.03.19 11:37:05

[ 한야 에어톡 ]

3.0

딱 적당한 수준의 단맛이고 딸기맛도 치즈맛도 다 조화로워서 맛은 단거 좋아하는 나로써는 합격임
다만 목긁음이 좀... 그치만 목긁음 참고 먹을만하다 생각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2

상큼함

1

총점

3

init 23.12.07 20:12:48

[ 젤로 0.8 ]

3.0

선데이 아이스크림맛.

바닐라향이랑 딸기씨앗맛 섞인 맛이다 폐호흡 액상중에 선데이액상이 있는데 그 액상 맛이랑 비슷함

적당히 달고 안물릴 것 같은 맛이다 굳임

단맛

3

멘솔

0

목긁음

4

바디감

4

상큼함

2

총점

3

킹벺 23.11.18 00:41:12

[ 크로스미니3 0.8옴 ]

2.0

오프라인샵에서 10병채우고 무료로 받은 액상
포장지가 예뻐서 삼
딸기인데 약간의 딸기 과육+표면의 오돌토돌한 씨앗에다가 물탄맛임
추가로 끝맛에 애매한 치즈맛이 남

타격감과 목긁음은 디저트치고 평균

느끼한맛의 액상은 아닌데 피면 속이 느글거렸음

단맛

3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3

상큼함

2

총점

2

Nalu 23.05.12 02:55:55

[ 발라리안 (0.8 Ohm) ]

4.0

디저트 입문한지 얼마 안 됐음
과멘 특유의 물림..?이랄까 그런 걸 좀 타파해보고자 디저트에 도전했음
일단 샵에서 시연했을 때는 발라리안 0.6옴에 올려서 먹었는대 그때는 진짜 목긁음이 너무 심해서 이걸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향이 너무 좋아서 샀는데 결과는 대성공
일단 처음에 새코일에 딱 올려서 먹으니까 목 긁음이랑 매운맛이 올라오긴 함
근데 먹으면 먹을수록 그런 건 없어지고 딱 정확히 딸기치즈케익 맛이 올라옴
날숨에 나는 향이랑 맛이 일품임
재구매 의사 👌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2

총점

4

You well 23.02.08 02:04:40

[ 브이쓰루 0.7 ]

4.0

딸기크림치즈? 딱 이표현이 맞다
츄팝츄스딸기크림에 쫌 크리미한 치즈향? 거부감은없고 맛있다 피기좋은정도 인생액상 정도는아닌데 그래듀 맛있다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1

총점

4

보거스 23.01.30 15:29:53

[ 브이쓰루 ]

4.0

레몬타르트에 이어서 해봤는데
이거도 깔끔해서 좋음 디저트이다 보니
묵직한느낌 어느정도 있음
레몬맛디저트 원하면 레몬타르트
딸기 원하면 딸기치즈케이크 추천할듯
나는 딸기가 더 좋았음 개인적으로 ㅇㅇ

단맛

2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2

상큼함

4

총점

4

rudns2 23.01.20 11:23:17

[ 브이쓰루 ]

5.0

달달한 맛은 중간 아래 정도라서
데일리베이핑으로 좋은듯 ㅇㅅㅇ
치즈향이 비리게 느껴지는 액상 많은데
딸기랑 섞여서인지 깔끔한편임
목넘김도 안쎄서 편하게 먹기 좋음 !

단맛

3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2

상큼함

3

총점

5

액상중독자 23.01.16 13:30:47

[ 발라리안 1.0 ]

5.0

디저트 액상은 처음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딸기맛이 있어서 거부감이 덜했네요
딸기특유 상큼함이랑 달달함이 잘 느껴졌고
쿨링이 없어서 인지 타격감은 묵직했는데
부담스럽진 않았어요. 하면할수록
더 맛있게 느껴지는 기분이라
재구매할 의향도 있어요

단맛

3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3

상큼함

3

총점

5

COMMENTS

rudns2 2023-01-20 11: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