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흥미진진한 액상 피곤한 아침에 침대를 벗어나는 것을 도와줄 것입니다.
Macchiato는 강렬하고 깊이 있는 에스프레소와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토 풍미를 더 해 함께 섞어 당신에게 깊은 향을 선사 할 것입니다.
Nitro의 Cold Brew E Liquid는 콜드 브루 (cold brew) 의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커피액상이 적기도 하고 역병쥬스의 총점과,
예전 증기맨과 만타맨 액상리뷰에서 인생액상 어쩌고 하길래 진짜 기대했던 액상.
일단 싱글RDA와는 궁합이 맞지않다. 이유는 해당액상 특유의 바디감이 너무 많이 상쇄된느낌.
주력으로 피우기엔 달고 느끼하고 달고 느끼하고 좋은느낌은 아님
이 액상의 최대단점은 슬러지다.
반나절만 먹어도 엄청난 슬러지가 코일에 쌓이는데, 크오크는 명함도 못내밀정도.
리뷰에 사진을 올릴 수 있다면 이해가 빠르겠지만 정말 슬러지가 잘쌓인다.
아무리 RDA에 먹는다해도 1일 1하프리빌드가 반드시 필요.
그렇지 않으면 지옥의 탄맛이 올라온다.
본인이 커피액상을 미친듯이 좋아하거나 하프리빌드를 자주하거나, 기성탱크라면 코일이 아깝지않은 사람만 추천.
맛있음. 얘보다 맛난 커피액상을 먹어본적 없음.
맛을 표현하자면 더치커피에 시럽 존나 넣어서 차갑게 먹는 맛이라고 생각하면 됨. 카라멜마끼아또랑 완전 다름.
일단 처음에 커피향이 강하게 밀고 나오다 뒤로 갈수록 빵맛이 남. 쿠키킹의 DVNK의 그 빵맛과 거의 같음. 끝에서 굉장히 단맛이 나면서 쿨링으로 향을 잡아줌. 이때 짭짭대면 단맛 계속남..ㅋㅋㅋ 처음에 입에 굉장히 물려 10미리먹고 방치하다가 과일, 디저트, 연초액상들이 안땡기길래 다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음.
얘는 단맛이 사기라고 생각하기에 단맛을 잘 올려주는 rda에 먹는것을 추천. 0.15-0.22옴 사이로는 다 맛났음. 하지만 서브옴탱크는 절대 비추천함. 이놈이 슬러지괴물이라 코일 작살내는데 선수라서 코일이 못버팀. 잼몬스터보다 더한 코일 괴물은 얘랑 크오크말고는 못 봄. 일단 커피액상이라는 점에서 호불호가 좀 덜할것 같고 쿨링으로 끝을 깔끔하게 잡아줘 올데이베이핑도 가능했음. 과멘이 물리는데 달고 시원하고 느끼하지않은 액상 먹고싶으면 얘 추천. 물론 rda사용자만! 서브옴은 절대 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