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무화기 세팅 저장 기능 추가

CHEESE CHIPs

STORM LIQUID

CHEESE CHIPs

치즈 칩스

PG/VG : 50/50

용량 : 30ml

  디저트   입호흡

#치즈 #크래커 #뽀또

리뷰의 평점 (35건)

2.5

단맛 2.3

멘솔 0.0

목긁음 2.4

바디감 2.7

상큼함 0.0

04E 20.05.24 13:09:47

[ Pm80 ]

5.0

제 인생액상임 ㅋㅋ 첨에 베이핑 했을때 놀람 ㅋㅋ
딱 횟집갔을때 주는 콘치즈 맛입니다!! 근데 이거 하나만 주력으로 쓰기는 좀 질리고해서 과멘이랑 번갈아 가면서 먹는중입니다 ㅋㅋ

단맛

3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5

psh 20.05.19 17:25:01

[ avp pro 0.65옴 / uwell yearn / 후싸 0.70옴 25w / md rta 0.68옴 25w / 버서커 1.5 0.7옴 25w ]

3.0

치즈칩스를 겨우 구해서 기뻐하며 역병쥬스 리뷰를 봤는데 리뷰가 개판이었다.
콩나물 비린내부터 버섯볶음 맛이니 ㅋㅋㅋ
엄청 쫄아서 배송받았을 때 한땀한땀 리빌드해서 먹어봤는데..

음? 콩나물 비린내니 버섯볶음이니 존나 맛없다는 사람 다 저리가임.
난 개 맛있던데
고소한 크래커 향 조금에 달달한 체다치즈의 맛. 맛있다. 그냥 간단히 뽀또라고 할 수 있을듯,
아니면 얇은 크래커위에 치즈를 녹여먹는 거 같기도 하다.

avp pro 0.65옴 : 생각보다 avp pro가 제일 별로였음. 그냥 희안하게 시큼한? 향이 올라옴

uwell yearn : 이 기기는 얼마전에 배송받아서 어떨지 하고 넣어봤는데 그냥 달달하이 적당한 치즈녹인 크림맛.

후싸 0.70옴 25w : 후싸가 제일 적당한 맛이다. 치즈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크래커 맛도 살짝 올라오고,
팟 디바이스만큼이 아니지만 단맛이 잘 올라옴. 대신 살짝 뭉개지면서 크래커 맛이 좀 약함.

md rta 0.68옴 25w : 살짝 밍밍한 맛? 맛 없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았다. 후싸에서 단맛이 빠진 맛.

버서커 1.5 0.7옴 25w : 후싸보다 단맛은 좀 떨어졌지만 그렇다고 md처럼 밍밍한 것은 아니며 이 액상 향을
정말 잘 올려주는 느낌. 크래커향과 단맛치즈느낌보단 고소한 치즈느낌이 싸악 들어온다. 버서커가 제일 좋았음.

한번에 3병 구매하고 리뷰봤을 때 개 쫄았는데 역시 사람입맛은 다 다르다.
가까운 매장에 이 액상이 있으면 한번쯤은 꼭 시연해보길 바람. 나처럼 입에 딱 맞을 수도 있으니.

단맛

3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3

충동구매 20.04.22 16:37:29

[ 버서커1.5미니 니크롬퓨즈드클랩튼 0.7옴 ]

3.0

우선 드바루보다 버서커에 넣어 먹는걸 추천함
구수한 치즈를 베이스에 날숨 끝에는 살짝의 감자칩에 소금을 친 듯한 느낌의 맛이다
때론 치즈+우유의 맛이 날 때가 있다
콩나물 비린내나 콩나물국의 느낌은 한통을 다 비우기까지 느끼지 못했음
맛있는 액상이긴 하지만 '와, 맛있다'라고 하기엔 아쉽고 부족한 액상
목긁음이 있어 적절한 와트수를 찾아 베이핑하자

단맛

3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3

DynamiteRave 20.04.19 22:48:05

[ 칼리번 코코팟 ]

4.0

꾸덕한 치즈액상 특유의 맛에다가
살짝 과자의 느낌을 곁들인 맛.
호불호가 극단적인 느낌.
치즈액상 좋아하다보니 맛있게 먹음.
칩종류의 짭짤한맛도 구현되있음.

단맛

3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4

춘구 20.03.18 21:50:08

[ 코코팟 ]

4.0

외국치즈있자나요 거기서 시큼한맛없애려고 냄비에 그치즈넣고 우유넣고 설탕 소금좀 넣어서 퐁듀만들고 크래커 아주 조금에 치즈듬뿍 찍어먹는맛


폐호흡으로 나오면 존맛탱일듯

단맛

3

멘솔

0

목긁음

0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liilly 20.03.10 12:24:17

[ 프레시지오 0.7 ]

4.0

과일파도 역한게 없이 절라 맛남 뽀또맛에 가까운데 뽀또 치즈맛이 나면서 뽀또 크레커맛도 남 이런 입홉은 첨인데 완전 존맛탱 느끼한게 하나도 안느껴지네 단맛향도 요즘시대에맞게 딱안물리게 좀진함 그리고 향에서 짠맛이 느껴짐 소금넣었나 슬러지가 많이심함 그래서4점

단맛

3

멘솔

0

목긁음

1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MIN. 20.03.06 15:17:58

[ 드바루 PNT에일리언 0.7 ]

3.0

들숨에서는 단맛이 지배적이고 약간의 짠맛이 살짝느껴짐 거부감없는 짠맛
날숨에서 뽀또맛, 치즈맛, 크래커맛등등 고소한향들이 느껴짐 개인적으로 향을 부각시켜주는 무화기에
먹는다면 더 맛있을거라 예상함
팟디바이스에 먹는다면 단맛이 너무 강해져서 쉽게 개인적으로 물릴 것 같음
그리고 증기를 모두 뱉은후에 키드오 크래커부분의 향이 입안에 남아있는데 꽤나 기분이 좋은 향임
실패가 많은 치즈액상치고 굉장히 선방함 한번쯤 시도해본다면 한병은 쉽게 비울수 있을듯

단맛

3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2

상큼함

0

총점

3

미네르바 20.06.11 18:31:19

[ MD mtl RTA Kantal 26ga 6wrap 0.72 4.1V ]

0.0

액상 안가리는편인데
이건 도저히 못먹겠다싶은 액상.
솔직히 콩나물 비린내 난다고 하는 사람들이
단번에 이해가 갔다.
콩나물비린내나는 증기를 온몸 가득 뿌려준다.
생콩나물을 좋아하거나 액상을 너무 많이쳐먹어서
액상값을 아끼고싶은 사람한테 추천함
점수도 아까움 0점.

단맛

0

멘솔

0

목긁음

1

바디감

0

상큼함

0

총점

0

Dr.PlagueVapor 2020-06-11 19:38:39

딥빡ㅋㅋㅋ

액상은스무고개임 20.06.05 17:01:21

[ 큐파드1.6옴 ]

4.0

겁나 맛있고 구하기 겁나 어렵다.마법의 액상임
다행히 단골매장에 있어 구매후 맛을보니
첫맛은 누구나 이야기하는 콘치즈 맛이다
달면서 짭쪼름한 단짠단짠에 정석
왜 마법의 액상이냐면 진짜 콩나물맛 생각하면
콩나물맛 나고 생각하는 맛이남
절대적인 팁 준다 1.6옴 하부코일쓰는 기기
저스트xx 제품들은 사지마라 1.2옴쓰면 단맛난다
하지만 금방발열 생기고 드립팁과 입술에 짠맛벤다
1.6옴쓰면 더 최악 아주살짝 단맛에 짠맛이 지배적
가글해도 짠맛난다 소금물 머금고 있는 느낌
팟디바이스나 저옴쓰는 기기들이 맛이 더 좋을것같다
이액상 때문에 기기 살까 고민하는중이다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lovevape99 20.05.27 23:35:16

[ 칼리번 1.4옴 팟 ]

4.0

저는 치즈퐁당보단 좋았어요.
옥수수향이 좀 많이 나는 느낌이라 오히려 좋았어요
옥수수향이 콩나물 비린내로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콩나물 향에 거부감이 없으시면 큰 문제는 없을 듯 해요.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콘치즈 맛이 나서 좋았어요.
다른 무화기로도 먹어보고 싶은 맛이에요.
향은 영화관 들어서면 나는 팝콘 향이랑 비슷했어요.

단맛

2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4

COMMENTS

gyumsss194 2020-05-28 16:45:09

그냥 크오크랑 비슷하던데 목 긁는게 좀 더 심하고

보리보리 2020-05-26 16:51:32

한달을같은액상으로코코팟,연,크라운에먹고있는데다른거에비해팟도빨리안타고가습안옴 드바루0.8옴/특수코일에먹으니단맛보단치즈,칩스향이좀더올라옴 액상은개취라각자맛난액상찾아즐베하면됨 오리지널카르보나라도먹는데이정도면그에비해덜느끼한거같음 슬러지가슬슬끼기시작하면 들숨날쑴일때 치즈칩스맛이 선명해서 입호흡 디저트액상으론 잘 나온거같음(다른치즈감자맛액상은들쑴엔양파즙날쑴엔호박엿맛나고기기에냄새가스며들어3일도안냄새빼느냐고고생함ㅜㅜ)

Dr.PlagueVapor 2020-04-08 15:04:32

진짜 온갖맛이 다나오네 버섯볶음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r.PlagueVapor 2020-04-02 22:09:50

나도 먹고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