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샵 오픈

Brown

Mishulang

Brown

브라운

PG/VG : 50/50

용량 : 30ml

  연초   디저트   입호흡

초코, 커피밀크향 타바코

#조리퐁 #초코 #커피밀크 #담배

리뷰의 평점 (13건)

3.8

단맛 3.6

멘솔 0.0

목긁음 2.0

바디감 3.4

상큼함 0.0

크오크충 20.07.19 19:45:32

[ 드바루fl 칸탈 26ga 0.77옴 19와트 ]

5.0

샵에서 팟디바이스로 시연할때는 조리퐁맛 달달하게 나니 좋다 싶어서 구매.
드바루로 칸탈빌드 후에 먹어보니 조리퐁맛이 아니였다.

일단 들숨에 혀를 달달하게 감싸주는데, 여기서 나는 맛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니 커피우유맛이 맞는듯 하다. 달달하다고 막 혀 얼얼하게 해주는 설탕맛이 아니여서 좋고, 들숨에서 크리미한 연무가 주는 바디감이 아주 일품임. 입호흡에는 디저트계열이 약하다 하는데, 미슐랭 브라운은 데일리로도 물리지 않고 쫩쫩할 수 있을것 같은 훌륭한 완성도의 액상.

진하고 찐득하게 맛이 올라와서 만족스럽고 특유의 바디감때문에 리빌드 무화기에 넣는 것을 추천하지만, 팟디바이스에 먹어도 꽤나 좋은 액상인듯. 목긁음 전혀 느껴지지 않았음.

재구매 의사 100%.

단맛

4

멘솔

0

목긁음

0

바디감

5

상큼함

0

총점

5

Heiii 21.06.08 07:09:12

[ 발라리안 0.6 1.0 ]

5.0

땅콩버터맛밖에 안남.. 이거 싫어하면 나처럼 그냥그럴듯함 조리퐁?커피? 맛 안남.. 설탕뿌린 땅콩버터맛임 재구매의사는 없음 발라 0.6으로 피고있음

- 추가

위 후기는 첫카토때 후기였고 그래도 반은 펴보자 해서 피다보니 개맛있네요.. 점점 땅코맛은 없어지고 커비+죠리퐁맛? 느껴지니까 개존맛으로 바뀌어버림

평점도 3점에서 5로 바꿈.. 재구매의사도 없다구했는데 이미 하나더 구매함ㅋ

단맛

4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5

로지텍매니아 21.03.22 15:33:43

[ 드바루 0.7(+-0.09).옴 2.5파이 18와트 ]

4.0

사람들이 다 먹길래 나도 먹어보았다
땅콩향이 강하고 달콤한 맛이 뒤를 이끈다
땅콩을 설탕에 볶아먹는 맛
하지만 너무 맛나다
근데 살짝 씁쓸한 무언가가 있다
맛있다 이놈

단맛

2

멘솔

0

목긁음

1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김뫄뫄씨 21.01.11 14:15:04

[ 칼리번 1.4옴팟 ]

4.0

이거 로투스과자맛
살짝 땅콩잼이 스쳐가는거같기도하고..칼칼한 커피우유같기도하고.. 하지만 그 속에 묵직한 바디감이있음
바디감+목긁음때문에 신기하게도 과자부스러기? 과자 와구와구 먹었을때 목 막힘같은 느낌이남
내뱉고나면 혀에 단맛이 남아있는데 이 단맛이 꽤나 깔끔해서 사람에 따라서 과자보단 음료나 아이스크림 같을수도?
나한텐 칼칼고소랑 단맛이랑 비율이 5:5인것 같아서 안질릴것같다ㅎㅎ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4

타코 21.01.02 01:44:34

[ 부푸 브이쓰루 0.7옴 ]

4.0

별난바 아이스크림 맛

다들 말하는 조리퐁 생각하고 베이핑하면

조리퐁맛이 느껴짐.

내 기준, 크오크만큼 맛있음.

목긁음도 못참는편인데, 기침할 정도는 아니었음.

고민중이라면 완전 강추!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극한디저트충 20.12.05 11:14:54

[ 아이조이머큐리/1.0옴 코일/ 3.65볼트 ]

4.0

깔끔한 죠리퐁 국물맛. 먹다보면 텁텁한 입맛이 느껴지나 먹는 중간은 맛남. 재구매의사 150%. 리빌드로 먹기보단 팟디나 aio가 나은것 같음. 그냥 사면 됨. 죠리퐁 싫어하지 않는이상 호불호 적을것으로 예상함.

단맛

4

멘솔

0

목긁음

1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뿌엙뿌엙뿌에엑95 20.11.26 04:02:03

[ 발라 .6 ]

4.0

첫입부터 맛있음
약간 커피우유? 맛과 캬라멜?맛이 많이남
들이마실때 죠리퐁맛나고 뱉을때 카라멜맛남
목타격감 상당히 강하게느껴짐 타격감좋아해서 좋음
근데 좀 많이단거같다 발라여서 그런가 근데 달달충이라 그래서 좋음 ㅎㅎ 재구매의사 있음 !

단맛

5

멘솔

0

목긁음

3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Heubing 20.08.05 23:26:04

[ 드바루 입퓨클 0.6 19와트 ]

2.0

조리퐁맛 비슷하게 느껴지는데 조리퐁맛은 또 아니고.. 헤이즐넛도 그닥 안느껴지고.. 뭔가 달달한 디저트 느낌인데 목긁음만 오지고 맛은 별로다.. 평점 밸런스 맞추러 옴

단맛

4

멘솔

0

목긁음

4

바디감

2

상큼함

0

총점

2

Yh.h 20.07.23 13:09:14

[ 판도라 rta mtl 소봉 퓨클 0.6-0.7 ]

3.0

커피우유와 조리퐁 느낌이다. 조리퐁에 조금 더 가깝다. 단맛이 아주 강하진않으나 적당하다. 목긁음이 아주없진않은 느낌이다. 근데또 어떨땐 아예 없게느껴지기도한다. 연무전체가 맛이 나는 듯한 바디감이 좋고 자극적 이거나 부담스러운 디저트가 아니라 더 좋은것같다. 판도라의 특성상 진할것 같았으나 그렇게 드라마틱한 진하기는 아니었고 향의 느낌이 연초 프레소 커피향이 생각났다.

단맛

3

멘솔

0

목긁음

1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3

홍소아과 20.07.21 02:22:52

[ 드래그X ]

4.0

죠리퐁맛 헤이즐넛라떼맛. 진한 맛이 인상적이다

디저트류 이런 맛 좋아한다면 추천

단맛

3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4

COMMENTS

sk건설 2021-02-18 00:30:59

어느순간 브라운 특유의 죠리퐁맛은 아예 사라지고 블랙이랑 맛 똑같아짐 왜그런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땅콩맛밖에 안남 비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