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뚜따시 향: 화학적인 향 80 언뜻 플로럴계열 향수향 20%
단맛 3.2 ~ 3.6
멘솔 0
목긁음 0
바디감 2.2 ~ 2.7
상큼함 2.2
총점 3.4
(점수는 대부분 반올림합니다.)
2020년 잘못되면 엄청난 전자담배액상의 세금인상이 예상되었기에
방주 구축 중 역병쥬스에서 점수가 무려 4점대여서(2020년말~2021년초 기준) 방주에 넣어가려했으나 재고가 없었다.
2022년까지 다행히 액상의 다이나믹한 세금인상은 없었고 구축해둔 방주가 모두 소진되어 다시 맛난 액상 찾으려하던중 입고된 녀석.
리뷰에서 디저트 + 연초계열에서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녀석이다.
뚜껑을 따보았다. 킁킁... 음? 뭐여 이거 왜 x같은 본드냄새가 나냐? 뭐 그래도 빨아보면 맛나겠지? ㅋㅋ
쓰읍 ... .. ??......이거 왜이래 이거
이거 왜이래.. 두병이나 샀는데 십... 스카치캔디맛이라며!!!!!!!!!!!!!!!!!!!!!!!!!!!!!!!!!!!
스카치캔디는 모르겠고 본드향인지 향수향인지 모를 상큼?한 냄새가 쿡 찔러나온다.
너티한 견과류가 지배적이나 찔러들어오는 상큼함? 향긋함이 엄청난 존재감을 뽐낸다.
아 ㅋㅋ 나는 연초 + 디저트 계열을 생각했다고 ㅋㅋ
크오크는 그냥 닥 원탑인데 이건 음.. 좀;; 누가 주면 먹는데 내돈 주면 안먹을것 같다.
마치 vct의 은단향도 가미되어있다. 너티함과 고소함이 주를 이루고있지만
개똥같은 은단향과 플로럴한 향수+ 본드냄새가 너티함과 고소함 그리고 진득함에 빠져있는 나를
현실로 복귀시켜 싸대기를 때린다.. "x년아 정신차려 ㅋㅋ" 하면서 말이다.
그냥 기대가 없었으면 뭐.. 그래 할텐데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컸다...
그나마 다행인것은 연타를 때리면 나한테 x같은 향이 많이 죽고 단맛과 너티함이 주를 이루기때문에..
2병 그나마 비울수도..? 남이 주면 먹지만
굳이 내돈주고 이거 살바엔 몇천원 더 주고 크오크 살듯...
브라운 쿠키인가 슈가 쿠키도 샀는데.. 그놈에게 기대를 옮겨야겠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