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받은 액상입니다
일단 향은 유자는 모르겠고 레몬ㅡ라임의 상큼한 향이 납니다 슈퍼쿨 라이문이랑 비슷합니다
일단 맛탱이간 칼리번 파이어버튼을 쥐어짜서 후기를 써보자면은
단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앗고 멘솔이 상당히 셌습니다. 라임의 신 느낌도 셋구요
제 칼리번이 맛이 갓다지만 파이어를 길게 누르면 그래도 새 기기의 6-7/10정도는 구현이 되는데
칼리번엔 비추인듯합니다
ㅡ트리오
달달한 레몬향 굉장히 상큼하고 멘솔이 강한편
레모나음료수 먹는 느낌
트리오가 단맛을 잘올린다고 하긴 하는데 진짜 쌍당히 달달하고 상큼하네요
맛잇습니다
빨다보니 확실히 유자느낌도 나네요
메즈 이벤트 당첨으로 오늘 2시경 받았고 2시간동안한 5ml 정도 순삭해버림... 말도 안되는 액상이다.
기본적으로 시트러스함과 달달함, 강한 쿨링이 베이스로 깔려있고 먹을때마다 집중하지 않으면 알아차릴수 없을정도로 미묘하게 맛이 변한다. 어떨때는 레모나 혹은 비타500 맛이 또 어떨때는 달달한 한라봉스러운 맛이 주로 올라오고 약간 질린다 싶으면 씁슬한 맛이 올라와 새로운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한마디로 시트러스계열 종합선물세트!
역병리뷰를 쭉 보아하니 코일킬러로 유명한듯하다.(코일 맛탱이갈때까지 펴보고 코멘트를 남기겠음) 하지만 이정도 맛이라면... 리빌드를 해서라도 주력액상으로 삼고싶을 정도!
나눔으로 시트러스를 받았는데, 무화기 세팅이 바뀌어 리뷰를 다시 남깁니다.
AVP에서도 맛자체는 아주 좋았으나 한카토 먹으면 맛이 많이 죽거나 탄맛이 올라와서 그 부분이 참 아쉬웠는데,
드레이븐에 0.8옴으로 먹으니 아주 적절하게 맛있으면서 적어도 두카토 4~5ml정도는 맛이 괜찮습니다.
새큼상큼한 과즙맛에 강한 멘솔을 가진 액상입니다. 이름 그대로 시트러스한 맛.
멘솔의 강도는 증기를 흡입 후 폐로 넘기기 전에 코로 빨아들이면 코가 시큰해질정도입니다.
아 쥰내 맛있네..
안먹어본 사람들은 시연이라도 꼭 해보길 바랍니다. 아마 한병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