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무화기 세팅 저장 기능 추가

동경 바나나

Quintion

동경 바나나

동경 바나나

PG/VG : 50/50

용량 : 30mL

  멘솔   디저트   입호흡   팟

#바나나케이크 #솔트

리뷰의 평점 (24건)

3.8

단맛 4.2

멘솔 2.3

목긁음 1.4

바디감 2.6

상큼함 0.6

13년차(032) 21.06.15 15:19:39

[ 발라리안 0.6옴 ]

4.0

맛잇음
뭔가 풍부한 바나나맛 상당함
아침에 첫모금 하면 입안에 달달한맛이 싹 감김 기분좋음
단종 소식에 빠른 손절 3통정도 먹음

단맛

4

멘솔

2

목긁음

2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4

로지텍매니아 21.03.22 15:36:01

[ 칼리번 + 코코팟 1.2옴 ]

4.0

바나나 빵의 바나나 맛
데일리로 먹기엔 단맛이 좀 쎄다
바나나 액상 특유의 목넘김
힘든 사람이 있을수도 있겠다
반통쯤 먹다가 방출했다
역시 너무 달다

단맛

3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ㅊㅈㅇ 21.01.05 20:04:02

[ 유웰 발라리안 0.6옴 ]

3.0

뚜따시 향: 엄청난 본드향 + 화학적인향 (매번 리뷰에서 작성하지만 본드냄새와 화학적인 향에 매우 매우 예민)



단맛 3.6
멘솔 2.6 ~ 3.0
목긁음 (베이핑 입문 전 하루 1.5갑 정도 피다보니 목긁음 잘 못느낌) 1
바디감 0.3 ~ 0.6
상큼함 0.8 ~ 1.0
총점 2.8 ~ 3.2
(점수는 대부분 반올림합니다.)

뚜따했을 때 기분 좋은 바나나 향을 기대했건만 몰아치는 본드향.. 화학적인 향이 너무 많이 난다.

솔직히 옛날에 본드했다는 사람이 있었는데 이걸로 쌉가능 할것 같은 그 정도의 강력한 본드향이 난다.

발라리안 0.6옴으로 하니까 꽤나 달다. 들숨에서는 멘솔의 향이 강해서 바나나 향이 엄청나게 죽는다.

특유의 동경액상의 냄새인가? 피넛바나나 먹었을 때 나던 특유의 냄새가 난다.

바나나의 향 자체를 구현을 잘 못해낸것 같다. 날숨을 다 뱉고 나서 단맛이 남는데 그때 쩝쩝하면서

되새김질? 입맛다시기하면 그때서야 바나나 맛이 좀 잘 난다.

쿨링은 글쎄.. 별로다.. 쿨링이 굳이 들어갔어야 했나? 멘솔향이 너무 강하고

쿨링이 잘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마르키샤, 쥬스몬스터 야쿨몬 등 멘솔이 잘 어울리는 액상은

내가 쿨찐이여서 멘솔을 잘 안마셔도 잘 어울리니 좋다고 마시는데... 이 액상은 '글쎄 별로...'이다.

바나나가 주가 되어야하지만, 멘솔향이 강해서 주객 전도되어버린 느낌이다. 쿨링이 엄청 강한건 아니지만

멘솔 특유의 향이 너무 강하게 들어온다. 입호흡을 졸업하고 폐호흡으로 넘어가는 중인데

가끔 입호흡 액상이 땡길 때 이건 안살듯.. 3~4천원 주고 파폰 입호흡사고말지..

단맛

4

멘솔

3

목긁음

1

바디감

0

상큼함

1

총점

3

구름효과 20.12.24 21:47:55

[ 발라 0.6옴 ]

5.0

그냥 개맛있음
근데 어디액상사이트를 뒤져봐도 없음..
10월달에 여러개 삿어야했는데
후회스러움

단맛

4

멘솔

3

목긁음

1

바디감

1

상큼함

0

총점

5

IlllIIIIlI 20.10.18 20:21:38

[ 유웰 연 ]

3.0

굉장히 달고 은근히 멘솔이 있음
바나나빵 맛이라고 생각하면 바나나빵 맛, 고구마케이크 맛이라고 생각하면 고구마케이크 맛임
괜찮았음

단맛

4

멘솔

2

목긁음

0

바디감

0

상큼함

1

총점

3

VantaBlack92 20.09.27 23:23:53

[ Avp pro ]

4.0

일본 바나나빵 맛을 상당히 잘 구현했다
멘솔이 너무 쎄서 적응이 필요한 액상
맛은 달달하면서 바나나맛+커스타드?빵? 맛이 난다
코일킬러지만 재구매의사 있음

단맛

4

멘솔

5

목긁음

2

바디감

2

상큼함

0

총점

4

드바루투명경통 20.09.08 01:49:22

[ 드바루fl 입퓨클 0.7 ]

3.0

딱 일본 면세점에서 사오는 바나나빵맛이다
혀가 끊어질 듯 한 단맛이다.
드바루로 먹어도 달았다
단 정도만 줄이면 더 좋았을 액상

단맛

5

멘솔

0

목긁음

4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3

(비공개) 20.07.31 13:07:27

[ 닷쉘 ]

4.0

바나나 보다는 고구마케익맛 ㅈㄴ맛있음
괜히 바나나라고 이름 붙혀놔서 뭔가 이름과 다른 맛때문에 거부감 듦
동경 고구마케익이라고 해라 앞으로

단맛

5

멘솔

1

목긁음

0

바디감

5

상큼함

0

총점

4

Heubing 2020-08-05 23:45:46

ㄹㅇ 걍 고구마케익

흠구 20.07.28 17:54:17

[ 노틸 월탱 ]

4.0

3점 줄려다가 그래도 확실한 차별화가 있고 돈주고는 사먹을 만한 액상이라 4점 줌.(내 기준 3점 이하는 돈주고 사먹기 좀 고려해보는 액상임 나 존나 까다로움)

바나나빵에 내 오줌 약간 썪은 맛임

맛잇는데 아 뭔가 시큼? 짭짤? 하튼 하... 바나나빵 99%에 오줌 1%의 맛인데

오줌 1%만 뺄수있다면 5점 줄수있는 액상.

아, 다른 최적의 세팅으로 그 시큼한 맛을 뺄수있을것 같긴함.

오줌오줌 했지만, 괜찮은 액상임!

단맛

5

멘솔

1

목긁음

0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액-상 20.07.27 17:51:07

[ 아스파이어 pro 1.15옴 아스파이어 csv 세라믹 ]

5.0

비싼거만 빼면야 진짜 좋은 액상

단 액상 치고는 매우 안질리는 편

바나나빵

그 특유에 바나나향에 바나나 섬유질? 향?
바나나 옆에 있는 흰 줄같은거? 그거 향까지 구현

다른 사람들은 감자칩이라고 하는 그 맛이 뭐 나는 대충 그랬다구요

여튼

싸면 데일리 가능가능 매우 가능
공구하면 무조건 사야할 액상 top10에 무족권 듬

단맛

4

멘솔

5

목긁음

1

바디감

3

상큼함

5

총점

5

COMMENTS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