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점수 측정 가이드

Cream of the Crop

Enfuse Vapory

Cream of the Crop

크림 오브더 크랍

PG/VG : 50/50

용량 : 30mL

  연초   디저트   견과류   입호흡

판매처

  오늘 전자담배

첫 번째는 바닐라 버번향이 스며든 풍부한 단맛 크림의 향
다음으로 마카다미아와 볶은 헤이즐넛을 섞어서 두껍고 버터 같은 파이 크러스트 위에 살짝 뿌린다.
그 다음, 마무리 터치 : 매끄럽고 부드러운 담배의 향이 만족스러운 숨을 내쉬게 나타납니다.


※디아세틸 74.8ppm, 아세토인 840ppm, 2,3-펜탄디온 84.3ppm 검출됨.

(경고) #연초 #크림 #헤이즐넛 #솔트 #959

리뷰의 평점 (239건)

3.8

단맛 2.9

멘솔 0.0

목긁음 1.9

바디감 3.5

상큼함 0.0

Dr.PlagueVapor 19.10.11 11:15:29

[ SXK Exocet RBA Ni80 6wrap 1.0ohm ]

4.0

낙엽태운향에 달콤함을 살짝 추가한건데
왜이리 괜찮을꼬....
무화기문제인것 같기는 한데
살짝 바디감이 향에 비해 떨어지는것 같아 아쉽다
그래도 일단 잡솨봐

정신차리니까 한통 삭제함 아 ㅋㅋ

단맛

4

멘솔

0

목긁음

1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딕닥 22.01.20 11:49:07

[ Bishop MTL RTA + VandyVape MTL Fused Clapton Wire NI80 0.75Ω (3.8V) ]

4.0

폐호흡과 입호흡은 진짜 많이 다르다는걸 느낌

폐호흡 무화기, 팟 시스템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단맛은 폐호흡으로 먹었을 때보다 덜함

하지만 향 구분이 확실하고, 바디감은 좀 덜해진 느낌이 든다.


들숨때, 입 호흡이라 그런지 향은 모르겠고, 단맛이 은은하게 퍼져간다.

사탕의 그 설탕맛이 아닌, 크림류의 포근하고 달달한게 입 안에서 스쳐 지나간다.

또한 목 긁음이 있어, 거칠지도, 순하지도 않은 타격감을 준다.


날숨때, 달달함이 계속 잔잔하게 이어지면서, 크오크의 꽃인 낙엽향이 스쳐 지나간다.

굉장히 밸런스 있게 향을 내 뿜어 줘서 이번에 다시 전담판으로 복귀하게된 이유다.

헤이즐넛 향과, 가을에 낙엽더미에서 코 밖고 놀았던 그런 나뭇잎의 향이 나면서,

연초와 상당히 비슷한 느낌을 내며 입안에 그런향을 남겨준다.

아쉽게도 견과류의 고소함은 느껴지지 않았었다. 옛날 폐홉으로 먹었던 액상과는 다른 맛인거 같다.

어떻게 보면 좀 더 심플해졌다고 할수 있지만, 뭔가 나에겐 심심하게 느껴졌었다.



총평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하지만, 이 만한 액상은 어디서 잘 맛을 못볼거 같다.

사온지 7일 됬고, 여러 액상을 많이 피면서 먹었지만 소모량은 크오크가 압도적이었다.

나중에 한병 더 쟁여놓고 계속 데일리 하게 펴볼만한 액상이다.

단맛

2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cloud sugar 22.01.19 15:22:08

[ 발라리안 ]

0.0

발라리안 공팟에 한번 채우고 사용 안하고있는데 혹시 인기있는 액상중에 교환하실분 있나요??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5

상큼함

0

총점

0

췍딧사운드 2022-01-21 15:27:32

관심있습니다!

탤호호 22.01.19 10:33:13

[ 아보카도베이비 0.7옴 ]

5.0

연초계열에 이만한거 없는듯
플라스크S 0.6옴으로도 먹어봤는데 별로고
아보카도베이비가 짱이다진짜.. 맛표현 개지림...

1.2는 단맛이랑 진함이 덜한데 좀더 풍부한맛이다
근데난 0.7로만 먹을생각

너무연타치면 그냥 헤이즐넛 구운향임

단맛

3

멘솔

0

목긁음

1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5

병건쓰 22.01.10 18:06:06

[ 발라리안 1옴 ]

5.0

크리미하면서 달달함 크오크만큼 맛난걸 찾아봐도 없음

단맛

3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5

홍콩콩 22.01.06 12:31:37

[ Justfog 1453 ]

1.0

커피맛과 홍삼캔디 맛이라고 했는데 그냥 카페가면 있는 시럽맛이다....
내 코일이 2옴짜리여서 그런가 그냥 찐덕한 시럽을 마시는 느낌이다
기기가 코일이 문제인가..

단맛

5

멘솔

0

목긁음

4

바디감

4

상큼함

0

총점

1

연초안펴봄 22.01.06 03:29:12

[ 노틸러스2S 0.7옴 메쉬 ]

5.0

진짜 먼길을 돌고 돌아 다시 생각나는건 크오크 뿐이다... 웅장해진다 정말...
온갖 연초 및 디저트 액상에 돈 퍼붓고나서, 크오크 몇 통이랑 크오크 전용 기기 하나 들여놓기로 했다.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5

상큼함

0

총점

5

연초안펴봄 22.01.06 03:28:18

[ 노틸러스2S 0.7옴 메쉬 ]

5.0

진짜 먼길을 돌고 돌아 다시 생각나는건 크오크 뿐이다... 웅장해진다 정말...

단맛

4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5

상큼함

0

총점

5

연옥 22.01.04 22:45:21

[ 유웰 발라리안 1.0옴 ]

1.0

맛 존나없음 진짜
폐홉은 진짜 꿀에 절인 신선한 낙엽맛인데
입홉은 진짜 꿀에 절인 썩은 낙엽맛임
진짜 너무 역해서 토할거 같음
0.6옴으로 먹으면 괜찮으려나...

단맛

3

멘솔

0

목긁음

0

바디감

5

상큼함

0

총점

1

도넛마술사 21.12.24 02:35:05

[ AVP MAX 0.65 pro coil ]

4.0

취저

단맛

3

멘솔

0

목긁음

2

바디감

3

상큼함

0

총점

4

21.12.22 00:53:17

[ 발라리안 0.6 ]

3.0

다른분들 리뷰보고 낙엽/다람쥐 발바닥 뭐 등등 수식어가 붙었는데 그게 무슨말이지.. 했다가
베이핑 후 똑같이 느꼈다
리얼 연초고 끝 맛은 살짝.. 낙엽.. 조금 쓰고 고소한 바닐라..뭐라해야할지 잘 모르겠다
하여튼 여러 수식어가 붙을만한 액상인건 확실하다
달달충에겐 목 아프고 연초느낌이 너무 강했다..
가을에 피는 말보루라이트 느낌이랄까..
남자친구에게 기부했는데 좋아했음

단맛

0

멘솔

0

목긁음

4

바디감

5

상큼함

0

총점

3

COMMENTS

painkiller 2021-01-18 15:27:39

그냥 진짜 맛있다. 코일 교체 시기를 모를만큼 슬러지 끼기 시작하면 더 맛있다. 9병 구매한거 이제 2병남았는데 너무 슬퍼서 간단하게 코멘트 남기러옴. 크오크 피고싶어서 전담 끊을까 말까 고민중. 하 고민이여~

박태봉 2020-12-23 20:49:31

sk건설 2020-12-08 15:09:40

달달한 액상 싫은데 이놈도 상당히 달달함 근데 이상하게 물리지도 않고 계속 먹음 특히 2~3번째 카토는 환상적 반도 못먹고 방치한 액상이 서랍 가득인데 요놈은 벌써 20병은 넘게 비움 엔퓨즈 일해라 ㅠㅠ

액상머법관 2020-11-18 02:58:28

오늘먹어보니까 잘 말려서 살짝 구운 낙엽에 꿀발라먹는 맛남

딱붂이감사요 2020-09-23 20:59:28

발라 .6옴에 먹었는데 내가 연초 안펴봐서 그런진 몰라도 처음 먹을땐 밍밍하고 목아프고 기침만 엄청했는데. 2카토 먹으니까 진짜 개맛있음 ㅋㅋ. 다른거 손에도 안잡히네

조타조아 2020-09-10 16:50:11

한액상 5병 넘게 먹는거 처음임

선인장 2020-09-08 00:44:11

연초는 좋아하지도 태우지도 않았다. 매장손님들이 손에 하나는 무조건 있어서 궁금증만 커져갔고, 결국 사고발생 구입함. 잔뜩 기대하고 팟에 채워서 먹었다. 큰일났다. 기대한것보다 더 맛있다. 내 몸에 이제는 크오크가 흐를거 같다... 커피를 안마시기에 흰우유랑 같이 먹어봤다... 울었다

Jinx 2020-08-25 19:58:09

슬러지 끼기 전 : 솔트 >>> tfn 슬러지 낀 후 : 솔트 <<< tfn 빠띠에 먹으면 작살난다 ㄹㅇ..

mori 2020-08-24 23:04:07

고민하는 사람들보라구 하는 말이지만 칼리번 코코팟에 썼을때 그냥 보헴시가파이프 맛이남

불탘다요 2020-08-12 12:3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