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돔페 허니듀 입호흡버전 맛이 난다. 돔페 허니듀가 폐호흡은 달달하고 크리미한데 입호흡은 이상하게 달달한 뒤에 오이맛이 좀 느껴졌는데 얘도 비슷함. 거기에 뒤에 살짝 진짜 아주살짝 깔리는 마르키사가 있음. 느껴지긴 하는데 거의 안느껴지는거같기도 하고 뭔지를 모르겠는 그런 느낌정도로 남. 맛 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발라 기준으로 좀 많이 달다. 나는 단거 좋아하지만 싫어하는사람은 싫어할듯. 그렇다고 rta에 먹기에는 전에 돔페 허니듀 먹어본거처럼 오이맛만 쎄게 올려줄 것 같아서 안함.
근데 이상하게 나한테는 목을 존나 긁는다. 목 만만치 않게 긁어주시던 치즈칩스는 간질간질하면서 기침이 나는 느낌이면 얘는 목이 칼칼함;; 한 2카토 까지는 한번 내뱉고 기침하고 한번 내뱉고 기침하고 존나 했는데 약간 적응이 되긴 한듯. 이상하게 얘 베이핑 한 이후로 목도 아픔;; 그래도 이시국에 한통은 비워야지 라는 생각으로 먹고있는데 존나 힘들다 진짜;;
이 액상은 0.3옴 닷코일으로도 먹어보고 코스모 0.7옴으로도 먹어봤는데,
들숨날숨에서 은은하게 느껴지는 멜론 향이 과하지도 적지도 않게 달달한게 맛있다.
쿨링빠긴한데 이정도 쿨링이면 세지않고 무난하게 괜찮다.
아직 오리지날은 안먹어봤지만, 내 취향 데일리 중 세손가락 안에 들 듯..
메로나맛이 남. 마르키사 오리지널보단 쿨링,단맛이 약간 낮고 계속 먹으면 뭔가 쌉살한 맛이 느껴지기도 하는데 여튼 맛있음. 근데 마르키사 3종중에서는 얘가 젤 별로임.
데일리로 먹기도 괜찮은데 마르키사 다른거보단 좀 질리는 느낌. 한통 다 비우긴 했는데 이거 살바엔 애플을 살듯.
개인적으로 메론사탕의 메론향이라 좋았습니다. 메로나 혹은 메론 과육의 맛이었다면 상큼함이 덜했을것 같아요. 메론사탕의 메론맛과 적당한 쿨링이 느껴지고 그 끝에 열대과일같은 향이 느껴집니다. 전 마르키사 오리지널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그 오리지널에서 느낄수 있는 맛일거란 생각이 드네요.
데일리로 베이핑하기에도 괜찮은듯 합니다.
일단 발라리안 0.6옴으로 1주일정도 먹어본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마르키사 시리즈중에 제일 잘 나왔다고 봄 흡입후 첫맛 마르키사30에 멜론70 오리지날은 이게 무슨맛이지 하고 먹었는데 멜론은 확실한맛을 보여줌 새콤함보다 달달함이 메인인거같고 끝향이 메로나향60 기존오리지날 향 40 굉장히 마음에들었음 하지만 코일수명개선했다는데 그부분은 잘 모르겠고 일주일정도 먹어본 결과 조금 질리기시작함 4일정도까지는 맛변화 큰차이는 없었지만 5일부터 살짝 맛이변하기시작하지만 ㄱㅊ음 7일짼데 코일갈아야겠음 오래버팀 16미리정도먹었고 이제그만먹고싶음 한두병쯤은 추천드림